<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서면/전포동 쿠키 디저트 맛집 오븐의온도 카페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서면/전포동 쿠키 디저트 맛집 오븐의온도 카페

by 정사과 2020. 10. 20.
반응형

서면 쿠키 맛집 / 전포동 디저트 카페 <오븐의온도> 

두툼한 쿠키가 쩌는 신상 전포카페거리 카페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38번길 43-13 101호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서면과 전포동에서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듯한? 따끈한 신상 디저트 맛집 <오븐의온도>

큼지막한 쿠키로 유명한 서면 디저트 맛집이라고 해요.

요새 회사 다니기가 진짜로 싫은데, 주말마다 신상 맛집 뿌수러 다니는 재미에 사는듯.. ㅋㅋㅋ

 

 

인스타에서 동영상으로 봤던 초코범벅.. 저거 반 갈라서 초코 쥬르륵 하는거 봤는데 쩔어요. 

초코 대파티하고 싶으신 분들께 완전 추천..!! 

 

 

말차 화이트랑 화이트초코 쿠키는 품절이거나 거의 없네요. 

말차가 이번에 새로 나온지 얼마 안됬다고 하던가? 암튼 그래서 그런가 봅니다. 

 

 

두꺼운 사이즈를 자랑하는 밤팥 크럼블 쿠키와 솔티 카라멜 크림치즈 쿠키.. 

겉에 발라져있는 캬라멜라이징이 너무나 먹음직스럽네요. 여기 크림치즈 쿠키 맛있던데.. 

담엔 카라멜 크림치즈를 먹어볼까나? 

 

 

 

혹시 크럼블 좋아하시는 분, 손 ???? 

크럼블 딸기 크림치즈 쿠키와 블루베리 크림치즈도 있답니다. 겉면이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ㅎㅎ 

전부다 먹음직스러워보이는 전포동 디저트 맛집 <오븐의온도>

 

 

퍼묵푸딩은 가격이 5,500원 정도랍니다. 퍼묵푸딩의 종류도 다양해요. 

샤인머스캣이 올라간 푸딩도 있고, 바나나 푸딩, 초코 푸딩 등등.. 요새 푸딩이 참 좋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푸딩도 하나 주문해봤답니다. 오빠 덕분에 전포동에서 쿠키랑 디저트랑 플렉스~!! 

먹고싶은거 다 먹어!!

 

 

흑임자 크림블 갸또랑 얼그레이 가나슈 갸또~ 

케이크도 소량 있으니 참고하셔요 

 

 

조그맣게 2층에 카페 공간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음료도 주문할 수 있어요. 

역시 쿠키엔..아메리카노죠? 

 

 

머랭쿠키 초코칩사브레 통으로도 판매중이에요. 시식도 가능했답니다!!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시식하러 가쎄요!!

 

 

 

이렇게 정성스럽게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서 쪼끔 감동쓰..사이즈도 미니미하니 하나씩 오도독 오도독 먹기 좋네요. 

회사에서 심심할 때, 하나씩 입에 넣고 녹여먹기 좋은 싸이즈으..ㅋㅋㅋㅋㅋㅋ

 

 

크럼블 바나나 푸딩이에요. 진짜 양이 많아서 퍼묵 퍼묵할 수 있음 ㅋㅋ 위에는 크럼블이 잔뜩 올라가있네요. 

 

 

 

뭔가 진짜 푸딩처럼 말랑 탱글탱글 탱탱한 식감이라기보다는, 조금 꾸덕한? 식감에 가까운 것 같기도.. 

안에 진짜 바나나가 얇게 저며져 있어서 바나나도 자꾸 씹히구요. 

바나나에 바닐라 크림이랑 크럼블 쿠키가 섞인 맛.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만..ㅎㅎ 

저는 스타벅스에서 파는 푸딩 스타일이 좋더라고요 ~ 

 

 

쿠키는 개별 포장 해주셨어요. 

궁금하니깐 하나씩 먹어볼게용 :)

 

 

Best 라고 적혀있는 아몬트 초코칩 쿠키 !! 

안에 초코칩이랑 아몬드가 통째로 들어있답니다.

 먹다보면 아몬드가 오도독 오도독하니 씹혀요. 초코칩도 큼직하니 먹는 맛이 나네요 ㅎㅎ

 

 

저의 원픽은 초코 크림치즈 쿠키입니다 ~ 요고요고 주문하길 잘했어요 ㅎㅎ 

크림치즈 좋아하시는 분께 매우 추천! 

저는 초코도 좋아하고, 크림치즈도 좋아하고.. 초코+크림치즈가 어우러져 2배는 더 맛있어요 ~~

 (행-복)

 

 

인스타에서 사진으로 유명한, 밤팥 크럼블 쿠키도 전포동 오븐의 온도의 Best 메뉴랍니다. 

일단 사이즈가.. 진짜 커요. 그리고 무거워요 ㅋㅋㅋㅋ 처음에 집게로 드는데 돌덩이 드는줄.. 

근데 가격은 다른 쿠키랑 비슷한 가격이라 가성비가 오집니다.

 

 

 

초코칩이 적당히 녹았을 때 먹으면 더 맛있을것 같은 아몬트 초코칩 쿠키.. 

이거 말고 꾸덕 초코 쿠키? 도 있던데 걔는 진짜 초코 범벅이라 먹으면 넘나 행복할 거 같음.. 호호호

 

 

초코 크림치즈 쿠키는 속에도 크림치즈가 알차게 들어있쑴다!! 쏘리 질럿!!!

 

 

겉에 들어있는 크림치즈도 꼬소하고 짭잘하고, 달달구리한 초코칩 쿠키랑 어우러져 단짠단짠이 아주 하모니를 이룹니다요 ㅋㅋㅋㅋ 

크~~ 이거 진짜 넘 맛있어. 또 사먹으러 가고 싶다. 

 

 

 

 안에 밤이랑 팥이랑 듬뿍 들어있는데, 달지 않을까? 좀 걱정했었거든요.. 

근데 당도 조절을 해주셨는지 안에 앙금이 가득 들어있어도 달지 않고 딱 먹기 좋은 쿠키 :) 

밖에 바삭바사삭한 크럼블도 맛있어요 ㅎㅎ

 
전포동 서면에 새로 생긴 신상 디저트 맛집
오븐의온도 완전 추 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