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양정 하이도넛 범전동 송상현광장 부산양정카페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양정 하이도넛 범전동 송상현광장 부산양정카페

by 정사과 2020. 9. 22.
반응형

<양정 하이도넛 / 범전동 송상현광장 / 부산양정카페>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범전로10번길 54-8

 

영업시간 :

화요일 12:00 - 21:00

수요일 12:00 - 21:00

목요일 12:00 - 21:00

금요일 12:00 - 21:00

토요일 12:00 - 21:00

일요일 12:00 - 20:00 / 매주 월요일 휴무

 

 

- 송상현광장 카페 / 양정 하이도넛 가격 & 메뉴판

 

 

부산양정카페 하이도넛의 가격과 메뉴판이에요. 

아메리카노도 4천원부터 시작하고 도넛 역시 4천원부터 시작하는 가격으로 

저렴한 편은 아닌 범전동 카페 <하이도넛> 

 

 

 

 

범전동카페 하이도넛은 송상현광장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원래 하이도넛이 생기기 전에는, '비포선라이즈' 라는 카페였어요. 

포근한 분위기와 아늑한 인테리어가 좋은, 그리고 시그니처메뉴인 아인슈페너가 맛있는 부산양정카페였는데... 

 

저도 좋아해서 종종 가던 비포선라이즈 카페가 사라지고, 새로 하이도넛이라는 신상 카페가 생겼네요. 

뭔가 추억의 장소가 하나 사라져서 아쉬운 기분이 들지만...

그래도 새로 생긴 카페가 제 맘에 들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방문해보았답니다 :)

 

 

'

 

다이어트 중에는 도넛처럼 달달한 음식은 금물이지만 ㅠㅠ 

그냥 오늘 저녁을 포기하고 도넛을 먹으러 왓답니답...ㅋㅋㅋㅋㅋ

그냥 전 아가리어터... ㅋㅋㅋㅋㅋㅋ

 

 

 

브라운치즈 도넛과 초코크런치 도넛, 그리고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을 주문해 보았어요 :)

도넛 하나당 가격이 4-5천원이라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길 바라는 마음에 두근두근 ...!! 

 

 

 

 

브라운치즈 도넛이 부산양정카페 <하이도넛>의 시그니처 메뉴인 듯 - 

기본 도넛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고, 또 그 위에는 짭짤한 브라운치즈가 올라가요 . 

비주얼이 가장 예쁘고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구요 :) !!! 

 

 

 

 

대신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기 때문에 빨리 먹지 않으면 녹아내려요 ㅎㅎ 

녹기 전에 빠르게 사진을 찍어주는 센스 - ! 

 

내부 인테리어도 올 화이트에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이라서 

배경과 함께 음식을 찍어도 예쁘게 나온답니다 :) 

 

 

  

 

먼저 브라운치즈 도넛부터 한 입 먹어볼게요 -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아이스크림과 치즈 부스러기의 조합이에요. 

도넛은 그냥 기본 글레이즈드 도넛에 아이스크림이 조금 고급스러운 맛이었어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인가 ? 싶기도 하고, 많이 달지도 않고 적당히 달달한데 

아이스크림 질감이 꾸덕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그 위에 브라운치즈가 짭짤하게 느껴지는데 - 

아이스크림 + 치즈의 조합이라 ... ... 

어디서도 먹어본 적이 없는 특이한 조합의 도넛이라서 신기했어요 :) 

 

 

 

 

일반 던킨도너츠나 타 도너츠 매장에서 먹어보지 못했던 맛이기 때문에 

만약 다른 친구에게 추천해준다면 이 메뉴를 추천해줄 것 같아요 :D 

 

 

 

 

그리고 쏘가 주문한 또 다른 도넛 메뉴는 초코크런치 *_* !!! 

 

 

 

 

다크초콜릿과 바삭한 초코 크런치가 올라간 조합이에요 - 

역시 초코 도넛답게 달달한 편이랍니다 :) 

먹으면 힐링이 되면서도 기분 전환이 되는 그런 맛이에요 ~!

 

 

 

 

일단 한 입 먹자마자 초코 크런치의 바삭바삭바삭한 맛이 확 느껴지더라구요. 

바삭거리는 식감이 특이해서 좋았습니다 !! 

그리고 그 다음으로 느껴지는 다크초콜릿의 부드러운 맛 ... 

달달한 도넛이 저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었어요 :)

 

 

 

 

속이 살짝 비어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좀 더 빵 자체가 가벼운 느낌이긴 했어요 .

도넛 위에 올라간 초코 크런치가 독특했지만 - 

가격에 비해서는 비싸다고 느껴지는 도넛이에요. 

 

 

 

 

그리고 또 아쉬웠던 점은, 오래 앉아있기 불편한 내부 인테리어와 

너무나 시끌벅적한 카페 분위기가 아쉬웠답니다. 

 

예전에 비포선라이즈 카페였을 때는 - 이렇게 시끄러운 분위기가 아니었는데 ㅠㅠ 

카페 내부 안에서 소리가 웅웅웅 울리는 느낌이라서 소리 속에 갇혀있는 느낌이었어요. 

 

 

 

 

두번째로 불편했던 점은, 낮은 식탁과 불편한 의자였어요 ㅠㅠ 

2시간 반 정도 앉아 있으니... 허리도 아프고 엉덩이도 아프고... 

저도 친구도 허리랑 엉덩이가 불편해서 더 이상 앉아있기가 힘들더라구요. 

 

 

 

 

도넛의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고, 내부 공간도 시끄럽고,

불편하다는 점을 미리 감안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재방문 의사는 딱히 없지만, 그래도 도넛의 예쁜 비주얼과 맛을 보고 - 

잠시 쉬었다갈 수 있었던 부산양정카페 / 범전동카페 <하이도넛>

 

송상현광장 근처에 카페가 잘 없는 편인데 -

혹시 송상현광장 올 일이 있으시다면 오랜 시간 말고 -

잠깐만 들렸다가기 좋은 장소에요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