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서면파스타 오르소네로 존맛 & 전포동 마카롱 지미지니팍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서면파스타 오르소네로 존맛 & 전포동 마카롱 지미지니팍

by 정사과 2020. 10. 19.
반응형

서면맛집 / 서면파스타 오르소네로
& 서면 마카롱 지미지니팍



서면파스타 오르소네로 영업시간 :

월요일 12:00 - 15:00

월요일 18:00 - 01:00

화요일 12:00 - 15:00

화요일 18:00 - 01:00

수요일 12:00 - 15:00

수요일 18:00 - 01:00

목요일 12:00 - 15:00

목요일 18:00 - 01:00

금요일 12:00 - 15:00

금요일 18:00 - 01:00

토요일 12:00 - 15:00

토요일 18:00 - 01:00

일요일 12:00 - 15:00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46번길 79 2층

 




오랜만에 방문한 서면 대존맛집 <오르소네로>

거의 1년반에 재방문이네요 .
가끔 생각나던 맛집이라..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여기는 서면 와인바인데 지난번에 포트와인이랑 뱅쇼를 마셨지만, 이번에는 점심때 방문이라 밥만 먹고 온 후기 :) ♡

 

 

 

분다버그 핑크자몽 맛을 주문해보았다 :) 

울오빠가 분다버그 진저에일 완전 광팬인데..! 호주 갔을 때 정말 자주 먹었다고 했다. 

그런데 나는 진저에일 쪽은 취향이 아닌지라.. 핑크자몽은 안 먹어본 맛이기도 해서, 이번에 도전 ~~!

 

 

 

 

 

일단 분다버그 핑크자몽은 색깔이 진짜로 오묘하고 이쁘다.. 

나는 음료 중에서 이렇게 색깔 이쁜건 진짜 첨 봐.. 파스텔 핑크빛 음료라니.. 완전 컬러 취향 저격~

 

 

 

 

 

상큼한 자몽 향과 맛이 감도는 분다버그 핑크자몽, 다른 후기를 찾아보니 잘 익은듯한 자몽을 먹는 기분이라고 하던데.. 

음 그런가? 확실히 향긋하고 자몽맛이 감돌기는 한다. 톡! 쏘는듯한 탄산의 청량감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자몽 특유의 쓴맛은 찾아볼 수가 없다. 그래서 나는 더 괜찮게 느껴지긴 했는데.. 

혹시 자몽 음료라고 자몽의 쓴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실망할 수도 있을 것 같다.

 

 

 

 

 

 

지난번에 한번 먹어보고는 .. 너무 맛있었던 나머지 그 뒤로 종종 생각나던 새우 관자 파스타를 주문했다.

 그리웠던 새우 관자 파스타 ~~ 오늘 드디어 다시 만나는구나 ㅎㅎ 혹시나 메뉴가 없어졌을까봐 방문 전에 전화해서 '바질크림파스타' 남아있냐고 물어보기도 했다 ㅋㅋㅋㅋ

 

 

 

 

 

오르소네로의 새우 관자 파스타

새우, 관자, 바질 크림소스로 맛을 낸 파파르델레

(파파르델레? 대략 5/8~1인치의 넓고 납작한 리본 파스타라고 한다)

 

 

 

 

 

첫 한 입은 큼직하고 통통한 새우 한 마리를 입 안에 쏙~! 새우를 한 입 씹어보는데 살이 통통하니 탱글탱글한 식감이 입 안에 감돌아서 감동이었다.. 

나는 맛있는 것을 먹을 때 동공이 커지면서 오빠를 쳐다보는데 ㅋㅋㅋㅋ 오늘도 동공이 커졌다고 한다. 

 

 

 

 

 

새우가 다 통통하고 크기도 큼지막한데다 여러 개 넣어주셔서 대만족.. 이 맛에 먹는거지.. 

오랜만에 먹는 새우관자파스타는 여전히 감동이었다.

 

 

 

 

뿐만 아니라 바질크림소스도 예술이다. 꾸덕하니 느끼한 맛이 싹 감돌면서도 바질의 맛과 향이 섞여서 환상적인 하모니~! 

예전에 오르소네로에서 바질크림파스타를 한 번 맛본 뒤에, 그 맛에 빠져버려서 그 뒤로도 다른 파스타 맛집을 갈 때마다 바질 크림 파스타를 찾았던 기억이 있다. 

하지만 이런 대존맛이 아니었지.. 게다가 바질 크림 파스타는 흔치 않은 메뉴라서.. 

서면 오르소네로에서 꼭 드셔보시길 !! 대존맛 강추!!

 

 

 

 

 

통통한 관자도 찰칵~! 원래 조개류를 완전 너무 싫어해서 아예 먹질 않는데.. 

여기 서면 오르소네로의 관자는 맛있당..!! 

바질 크림이랑 섞여서 그런지, 관자 자체가 맛있는건지 ㅎㅎ

 

 

 

 

 

그리고 함께 주문한 메뉴, 뽈뽀에빠따테 (구운 문어 요리라고 한다. 

지난번에도 주문해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주문해봄!) 

 

 

 

 

뽈뽀에빠따테 (구운 감자와 완두콩을 곁들인 구운 문어 요리)

 

 

 

 

 

뭔가 굉장히 고급지고 맛있는 크림 베이스의 소스 위에 감자와 완두콩 조각들이 올라가 있고, 그 위로 구운 문어와 야채가 올려져 있다. 

 

 

저 소스가 진심 대존맛탱.. 마지막까지 싹싹 긁어먹었던 소스. 어떻게 만들면 이런 맛이 나지? 

마치 미슐랭이나 서면맛집 옥함에 갔을 때 느꼈던 그런 고급진 맛이 난다. 

 

 

 

야채를 들어내면 살포시 모습을 보이는 문어요리 -///- 

 

 

턱이 약한 편이라 질긴 음식(문어, 오징어 등등..)을 잘 못 먹는다. 

주문하기 전에 문어가 많이 질길지가 걱정이었는데, 수비드는 아니고 (수비드면 진짜 부드럽겠지..?) 팬 프라이 조리라서 그냥 문어를 구운 정도의 질김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가끔 질긴 음식을 많이 먹으면 턱이 아프곤 하는데, 문어 양이 많지 않은 편이라 .. 식사를 마칠 때까지 내 턱은 무사하였다ㅋㅋ

 

 

 

이번에 새로 먹어본 뽈뽀에빠따테 구운문어 요리도 역시나 맛있었다.. 또 먹고싶다.. 

여기는 올 때마다 너무 만족스러운 대존맛 맛집이라서 꼭 추천하고 싶다. 

그리고 서면 비건맛집으로도 유명해서 비건(채식주의자)들에게 추천해주는 서면 맛집이기도 한 오르소네로입니당 ☆



오르소네로 메뉴판은 여길 참고해주세요 -

서면파스타 오르소네로 작년 방문 후기 ♡♡


부산 모임장소 서면와인바/비건맛집 오르소네로(with 포트와인, 뱅쇼)

부산 모임장소 서면와인바, 오르소네로 비건푸드도 있어서 특이한 비건맛집 안녕하세요 :) 정사과에요. 오...

blog.naver.com

 

 

 

내가 가본 어떤 마카롱 맛집보다 가장 종류가 다양하고 많았던 서면 / 전포동 지미지니팍 ~! 

마카롱 러버인 나는 , 지미지니팍의 자자한 명성을 예전부터 들어왔더랬다 ㅋㅋㅋㅋ 

역시 그 명성에 걸맞게, 정말 특이하고 먹음직스러운 마카롱들이 즐비하다. 

 

 

예를 들면, 전포동 지미지니팍에는 교토말차 마카롱이라던가.. 고베 커피 마카롱.. 마다카스카르 마카롱처럼 이름부터 뭔가 좀 있어(?)보이는 마카롱들이 많다.

 

 

오빠랑 사이좋게 하나씩 냠냠 ~ 확실히 고급진 맛이 나는건 참 좋은 것 같다. 

하지만 내 입맛에는 좀.. 많이 달았다. 너무 달달한 마카롱이라서 아쉽다 ~ 요새는 디저트도 덜 달게 하는 추세인데..ㅠ

 

 

전포동 지미지니팍에서 마카롱도 하나씩 나눠먹고 그 다음으로는 쿠키 뿌시러 감ㅋㅋㅋㅋㅋ

오늘 서면에서 디저트 대파티 ㅋㅋㅋㅋㅋ 

전포동에 오븐의온도라는 쿠키 맛집이 새로 생겼다길래 얼른 달려갔다. 호호

다음에는 전포 오븐의온도 쿠키도 포스팅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