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부산여행 서면카페 전포카페거리 쉽커피, 달고나 라떼와 말차 밀크티 맛집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부산여행 서면카페 전포카페거리 쉽커피, 달고나 라떼와 말차 밀크티 맛집

by 정사과 2020. 9. 14.
반응형

부산여행~ 전포카페거리에 있는 서면카페 쉽커피(sheep coffee)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47번길 51

영업시간 :

일요일 10:00 - 22:00 / 월요일 10:00 - 22:00 / 화요일 10:00 - 22:00 / 수요일 10:00 - 22:00 / 목요일 10:00 - 22:00 / 금요일 10:00 - 23:00 / 토요일 10:00 - 23:00

 


 

부산여행에서 서면 전포카페거리를 자주 가시죠? 요새는 코로나 때문에 여행이 좀 잠잠하겠지만요... ㅠㅠ 부디 코로나가 잠잠해지길 바라면서, 최근에 갔던 서면카페 전포카페거리에 있는 <쉽커피(sheep coffee)> 포스팅입니다. 

 

 

오랜만에 만난 쏘랑 수댕이랑 나랑 첨으로 셋이 만났던 날! 

처음보는 쏘랑 수댕이는 어느새 짱친이 되어 있었다 ...??

암튼 셋이서 원래는 새로 생긴 서면카페 ㅊa 를 방문하려고 했는데 만석이다..? 

그래서 바로 맞은편에 있는 쉽커피(sheep coffee)를 오게 되었음 ㅋㅋ

 

 

 

여기가 은하수빵이 유명하다고 하던데...? 

그 외에도 티라미수랑 맘모스 빵이랑 (양에 비해 가격도 착해 착해)

여러가지 베이커리류가 많아서 좋았던 곳!! 

 

 

고소하고 달코옴한 빵의 냄새가 가득 풍긴다. 

즐길 수 있는 간식거리의 바리에이션이 넓어서 좋다 . 

그리고 커피도 원하는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서면카페 

 

 

사실 커피에 대해선 문외한이라.. 잘은 모르겠지만 맛, 산미, 향기에 따라서 원하느 종류의 커피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것 같다. 

우리들은 여기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인 '달고나 라떼' 를 포함하여 말차 라떼와 밀크티를 주문을 하였다. 

원래 ㅊa에서 밀크티를 맛보려고 했었기 때문에 ㅋㅋㅋ 그냥 여기서 밀크티 주문함! 

 

  

호고곡 근데 이게 뭐람 ! 인심 좋은 사장님께서 간식거리를 2가지나 공짜로 내어주셨따...??????

이런 서면카페는 처음이야 모야모야모야 

하지만 아쉽게도 우린 더블링에서 저녁을 빵빵하게 먹고 왔던 참이라 ... 저 간식거리를 눈물을 머금고 다 먹을 수가 없었다 ㅠㅠ 너무너무 아깝다. 사장님 담에 가면 진짜 맛있게 다 먹어드릴 수 있는데욥... 죄송합니다 ㅠㅠ

 

 

달고나 라떼와 말차 라떼, 그리고 밀크티 

그 중에서도 달고나 라떼가 비주얼이 시강이다 *_*!!!! 

 

 

진짜 달고나가 덩어리째 들어가 있어서 도착하자마자 진하고 달콤한 달고나의 향이 확 풍겨져 왔다. 

그리고 처음에 맛보았을 때에는 그냥 달고나 향이 나는 커피 라떼였을 뿐인데 -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달고나가 녹아내리면서 완전 찐하고 달콤한 달고나 라떼가 됨 ㅋㅋ!! 

나중에 너무 달아서 우유 리필해서 추가했을 정도로 달아지더라 ~~~ 

 

달고나 같이 달콤한 음료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음료 ! 

 

 

음 - 말차라떼는 내 취향이 아니긴 했지만 , 다행히 친구는 맛있게 잘 먹더랬다. 

내가 느끼기엔 말차라기보다는 쑥???? 쑥 라떼 같은 맛이었다. 

그만큼 뭔가 진하게 느껴지는 말차 라떼의 맛 - :) 

 

 

같이 주신 에그타르트와 빵도 존맛탱이었다. ... 

특히 에그타르트 계란 진짜 부드럽고 고소하고 달달구리하다 ~ :) 

다음에 돈 주고 사먹을 정도임! 

 

 

 

그리고 내가 주문한 밀크티 - 

병에 담겨져 오는데 원하는 만큼 부어서 마실 수가 있다. 

 

 

나는 이렇게 병에 담겨져 있는 밀크티가 참 좋더랑 .

엥 근데 양이 250ml 밖에 안되네 . 

양이 많아서 먹다가 남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배가 부르긴 불렀나 보오 ~ 

 

 

부드럽게 풍겨져 나오는 밀크티의 향 :) 

밀크티 역시 완전한 나의 취향은 아니었지만 .. 그래도 즐겁게 즐길 수 있었다. 

 

음료도 음료지만 - 함께 하는 친구들이 좋기 때문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전포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서면 카페 중에서 조금 특이한 메뉴와 다양한 베이커리, 디저트류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 서면 쉽커피(sheep coffee) 추천합니다. 

사람이 너무 많지도 않고 적당히 분위기도 좋아요. 옆에서는 소개팅도 하는 것 같았는데 ㅎㅎ 

아무튼 적당히 잘 즐기고 갑니다. sheep coffe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