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부산바베큐맛집 서면 부들파이터 필리핀요리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부산바베큐맛집 서면 부들파이터 필리핀요리

by 정사과 2022. 2. 8.
반응형

부산바베큐맛집이라는 서면 부들파이터에서

필리핀요리 경험하고 왔어요 :)
  

 

 

 

부산바베큐맛집이라는 서면 부들파이터 / 내돈내산

 

이번 설날에 친구들하고 방문한 후기입니다.

예전에 막 사람들이 줄서서 먹고 그러길래 기웃기웃

궁금했던 서면맛집 중 하나였는데 드디어 가보네요 !!!

 

 

  

 

필리핀 퓨전 바베큐를 만날 수 있는 서면 부들파이터 메뉴판이랍니다.

 

 

그릴드 믹스 바베큐, 그릴드 비프 바베큐처럼 단품처럼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있고

부들파이트 라는 메뉴도 있답니다.

 

부들파이트 ?

필리핀 사관학교 부사관들이 식사를 할 때 바나나 잎 위에 바베큐 음식을 차려 놓고

전쟁을 치르듯이 손으로 먹는 모습을 보고 생겨난 음식입니다.

 

 

 

 

부들파이트의 메뉴 구성으로는 

소고기 or 돼지고기 or 폭립 중에서 고르면 되구요 

생선 or 통닭다리 중에서 또 고르면 된답니다. 

 

그 외에는 닭꼬치, 오징어, 새우, 그린홍합, 새송이버섯, 파인애플, 양파, 레몬, 오렌지, 토마토,

그리고 버터갈릭라이스는 공통 메뉴로 나온답니다 ~~~ :)

 

 

 

 

제일 먼저 버터갈릭라이스를 바나나 잎 위에 넓게 펴주시는데

밥을 동글동글 먹기 좋은 한 입 크기로 만들어 주었어요 . 

 

근데 너무 미리 많이 만들어 놓으면 ㅋㅋㅋㅋㅋ

나중에 밥 위에 고기랑 생선이 올라올건데 비주얼이 안 예뻐용 ㅋㅋ

 

 

 

우리도 동글동글 버터갈릭라이스 주먹밥 만들어 놓았다가

나중에 고기 오길래 다 찌개서 다시 펼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비주얼이 중요하거든요 .... !!! ㅋㅋㅋ

 

 

 

 

우리는 믹스 피쉬 부들파이트 중(3인) 7만원 구성이에요 . 

 

 

믹스 피쉬 부들파이트의 메뉴 구성으로는

믹스라서 (돼지고기 + 소고기) 모두 먹을 수 있구요 

통닭다리를 포기하고 피쉬 (열기+삼치) 를 선택했답니다.

하지만 다음에는 통닭다리도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ㅎ 

 

 

 

중간중간 닭꼬치와 홍합과 과일도 보여서 곁들여 먹기에 좋아요 . 

 

음식이 대체적으로 맛있는 편 (재방문 의사 있음. 맛있으면 장땡임)

 

 

 

 

음식들이 미리 다 구워져서 나오기 때문에

그냥 먹기만 하면 된다는 점이 편해서 좋았어용 ㅎㅎ

 

갓 구운 것 처럼 아주 따끈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열기가 남아있는 상태라서 먹기 좋았답니다. 

 

 

 

 

서면 부들파이터 필리핀요리 재료는 대체적으로 다 맛있었지만

부산바베큐맛집답게.. 역시 고기가 최고 맛있었음 

 

 

 

 

이렇게 손으로 먹으니 진짜 필리핀요리 먹는 기분 ? 

필리핀 여행하는 기분까지는 아니었지만 신기한 경험이었어요 :)

 

 

 

 

필리핀 보라카이에서도 이런 바베큐류를 먹었었는데

확실히 필리핀요리 현지맛은 아니더라고요 ㅎㅎ 

 

한국식으로 재해석된 맛이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구요 - !!

필리핀요리이긴 하지만 현지의 맛 (?) 까지는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그래도 저는 너무 맛있게 먹어서 만족스러웠어요 :)

 

 

 

 

열기 삼치 등의 생선도 손으로 통째로 떼어 먹어요 ㅋㅋㅋㅋ

 

 

 

 

서면 부들파이터에서 또 좋았던 점은, 이렇게 소스 3가지 

소금 + 소스 2종류 중에서 골라 먹을 수 있다는 것 !!! 

 

소스도 존맛탱이더라고요... 고기랑 넘나 잘 어울리는것 

고기는 돼지고기, 비프, 모두 다 맛있었습니당 ㅎㅎㅎ !!

 

 

 

 

우리는 믹스 피쉬 부들파이트 중(3인) 7만원으로

세명이서 배부르게 먹고 나왔답니다. 

 

세명이서 7만원이면 다소 비싸게 느껴질 순 있지만 

이젠 우리는 파워 폭풍 직장인이니깐 ㅎㅎ 괜춘 괜춘

 

앞으로도 맛있는거 많이 먹으면서 돌아다니쟝 ~~~ !!!

 

 

 

 

부산바베큐맛집 서면 부들파이터 필리핀요리 적극 추천이용 ~!

다음에는 남편도 데려가고 싶네요 ㅎㅎ 같이 가장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