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부산시청역 연산동 카페 블루샥 시청점, 샥라떼 리얼쇼콜라 존맛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부산시청역 연산동 카페 블루샥 시청점, 샥라떼 리얼쇼콜라 존맛

by 정사과 2021. 10. 7.
반응형

부산시청역 카페 / 연산동 카페 : 부산 블루샥 시청점 방문후기 :)

샥라떼 & 리얼쇼콜라 존맛탱이라 창업하고프다...ㅋ

 

 

  

 

경남에도 생겼으면 좋겠다 ~ 우리집 근처에 생겨라 ㅠㅠ

돈만 있었으면 내가 창업하고픈 카페.. 블루샥 커피 전문점 

 

 

 

 

부산 블루샥 검색하니 블루샥 시청점부터 시작해서 장산점,

광안점, 서면점, 용호사거리점, 수정점, 대청동점, 부산 송도점,

다대포점, 명지점까지 엄청 많이 나오네 O_o!!!! 

 

나는 이중에서 블루샨 장산점이랑 시청점을 가봤는데 

이번에는 시청점 후기입니다 :-) 

 

 

 

 

주소 :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1043번길 50 1층 블루샥 시청점

 

영업시간 : 평일 07:30 - 21:30

토요일 09:30 - 20:00 일요일 09:30 - 20:00

 

 

 

 

 

 

 

귀여운 블루샥 상어 인형도 만날 수 있당 :) 

상어 인형이랑 함께 귀여운 인증샷도 가능 !!! 

 

블루샥 커피는 두종류의 스페셜티 원두와 디카페인 원두를 

만날 수 있어 대중성과 매니아층을 모두 잡은 커피 전문점

 

 

부산시청역 연산동 카페 블루샥 시청점 가격 & 메뉴판


 

 

아이스 온리로만 가능한 샥라떼가 시그니처 메뉴라서 주문 :)

 

그리고 유댕이는 달달구리한 리얼 쇼콜라를 주문했다 ~! 

 

 

 

 

인스타 갬성으로도 좋은 부산시청역 카페, 연산동 카페 블루샥 :)

 

 

 

 

샥라떼와 리얼쇼콜라 등장 !! 

샥라떼는 사이즈가... 많이 컴팩트하네요...? ㅋㅋㅋㅋㅋ

 

첨에 봤을때 너무 작아서 당황 당황 ㅋㅋㅋㅋㅋㅋ

 

 

  

 

사이즈가 요만~ 해용 ... 너무 작아용. 

사이즈만 좀 늘려주면 좋겠다앙 ㅠㅠㅠㅠ 

 

맛은 있는데 한입거리라서 너무 아쉬워요 ㅎㅎ

 

 

 

 

그래도 샥라떼 위에 올라가 있는 크림이 너무 부드럽고 

커피 색상도 너무 이뻐서 꼭 한번쯤 시켜보고 싶은 비주얼 !!! 

 

 

 

 

 

샥라떼와 리얼쇼콜라 전부 존맛탱구리....

 

달지 않을까.. 걱정도 했지만 많이 달지 않고 -

진짜 적당히 달달한 기분좋은 달달함 ~~ ^^* 

 

 

 

 

처음에 부드럽게 넘어가는 포들포들한 하얀 크림부터 

깔끔하게 넘겨지는 커피맛까지... 샥라떼 존맛탱 ㅠㅠ

 

사이즈는 작아도 맛은 확실합니다 ..!!

또 마시러 가고프당 ~ ㅠㅠ

 

 

 

 

리얼쇼콜라

프랑스 발로나 초콜릿을 직접 녹여 깊고 진한맛을 느낄 수 있는 초코라떼

 

 

  

 

리얼쇼콜라는 따뜻하게 주문했는데 

(동생이 초코라떼는 따뜻해야 한다는 신념이 있어서 ㅋㅋ)

 

따뜻한 리얼쇼콜라가 정말 진리였다 ......!!

부드럽게 녹아있는 고급스러운 초콜릿 맛이 

입 안에 맴돌면서 기분좋은 단맛을 자아내는데 - 

 

진짜로 한모금, 한모금 마실때마다 행복해지는 맛이었다 ... :)

 

 

 

 

부산에는 블루샥 지점이 엄청 많던데 .... 

경남에는 외않생겨? ㅠㅠ

 

창원말고 진주에 생겼으면 좋겠읍니다 ....... 주륵

 

 

 

 

샥라떼와 리얼쇼콜라 존맛탱구리였던 

부산시청역 연산동 카페 블루샥 시청점, 

 

많이들 방문해보세요 !! 강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