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전포동카페 마시멜로커피 카첸슈프룽 전포카페에서 나슈카체&카첸콘파냐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전포동카페 마시멜로커피 카첸슈프룽 전포카페에서 나슈카체&카첸콘파냐

by 정사과 2022. 1. 24.
반응형

전포동 마시멜로커피가 유명한 카첸슈프룽

전포동카페에서 나슈카체 & 카첸콘파냐

 

 

 

 

인스타에서 마시멜로커피 비주얼이 너무나 핫해서 방문하게 된 

전포동카페 '카첸슈프룽'

 

 

 

 

카첸슈프룽이라니... 이름이 너무 어렵다 ㅋㅋㅋㅋ

찾아가려고 할 때마다 가게 이름을 까먹어서

카...카...카첸...카... 뭐라고? 이러면서 계속 찾았던 기억이 ㅠㅠ

 

게다가 카첸슈프룽인가, 카펜슈츠롱인가 , 계속 헷갈림 ㅠㅠ

 

 

 

 

우여곡절 끝에 무사히 도착한 전포동카페 카첸슈프룽

 

제일 유명한 메뉴가 바로 이 '마시멜로커피' 이름은 나슈카체

 

 

 

 

나슈카체  ?? 독일어라고 한다. 

단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뜻의 나슈카체는 , 

 

달달한 마시멜로 에스프레소 크림에 초코파우더로 비주얼 깡패

엄청 쓰디 쓴 에스프레소 위에 엄청 달달구리한 크림이 올라가고

그 위에 마시멜로가 콕! 박혀져 있어서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 ~

 

 

 

 

잠깐 둘러보는 전포동카페 카첸슈프룽의 인테리어 . 

 

벽지도 왠지 수입벽지일것 같고 (인테리어 짬바 ㅋㅋㅋㅋ)

골동품스러운 소품이 전시되어 있어서 클래식한 느낌 ~ :)

 

 

 

 

보기만 해도 고급스러운 턴테이블과 , 여러 소품들이

이쁘게 잘 전시되어 있던 전포동카페 '카첸슈프룽'

 

 

 

 

나슈카체 가격은 5천원

카첸콘파냐 가격은 4천원

 

그 외에 홍차와 딸기라떼, 바스크 치즈케이크와 냥들렌

 

 

 

 

아메리카노와 에스프레소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당 ~~

 

 

 

 

왼쪽) 나슈카체 

오른쪽) 카첸콘파냐

 

나슈카체와 카첸콘파냐의 차이점이라고 하면 

마시멜로랑 초코파우더가 들어가냐 안들어가냐? 차이인듯

 

둘다 마셔봤는데 달콤한 크림과 쓴 에스프레소 맛이 비슷했다 ~ 

 

 

 

 

아 그리고 숟가락 보시면 크기 가늠이 되시겠지만 ...

컵이 진짜 진짜 작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하면 아메리카노가 아니라 에스프레소라서 그럼...ㅎㅎ

에스프레소 위에 크림과 마시멜로가 올라가는거라서 ~~ 

 

 

 

 

전포동카페 카첸슈프룽에 오래 있으실 분들이라면 

아메리카노 1잔 정도는 함께 주문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첸 콘파냐와 나슈카체의 맛은 , 

일단 위에 올라간 크림이 진짜...부드럽고 진짜...달다...맛있다

 

단거 = 사랑 = DANGER

 

진짜 달달구리한 단당류는 사랑입니다 .....!!

최근 먹어본 아인슈페너 크림류 중에서 젤 맛있는듯 ? 

 

 

 

 

하지만 부드러운 크림을 걷어내면 나오는...쓰디 쓴 에스프레소 ㅠㅠ

 

에스프레소는 진짜 너무 너무 너무 쓰더라고요 ....

친구도 저도 한 입 먹어보고... 컵을 내려놨습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비주얼이 너무 이뻐서 사진 찍으러 한 번쯤 올만함 ~!

재방문은 아쉽지만... 안하게 될 것 같네용 ㅠㅠ...ㅎ.ㅎ

에스프레소 외에 또 다른 신메뉴가 나온다면? 고려해보겠습니다 :)

 

여기는 쿠키가 맛있었던 전포동카페 '오븐의온도'

여기도 쿠키 존맛탱... 가볼만해서 추천할게용 ~!

 

전포동 쿠키가 존맛 서면 디저트 맛집 오븐의온도

쿠키 하나하나 손수 만드는 서면, 전포동 신상 카페 <오븐의온도> 빅사이즈 쿠키는 언제 먹어도 존맛...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