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부산 기념일 레스토랑 청첩장 모임 골든리지 시청점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부산 기념일 레스토랑 청첩장 모임 골든리지 시청점

by 정사과 2021. 10. 8.
반응형

부산 기념일 레스토랑 <골든리지 시청점>
부산 기념일 코스요리 먹으러 3번째 방문했어요 :)
 

 

해피추석 :) 이라고 적혀있는 레터링 ~! 센스있어용 ~ㅎㅎ

 

 

벌써 3번째 방문중인 부산 기념일 레스토랑 <골든리지>

골든리지는 거제동, 연산동 2군데에 위치하고 있는데 

 

원래는 연산점이 본점이고 거제동(부산 시청쪽에) 2호점이 새로 생겼다.

이번에는 골든리지 시청점쪽으로 청첩장 모임하러 방문했던 곳 !!

 

 

 

 

부산 청첩장 모임 레스토랑을 열심히 찾아보다가 ...

 

음? 골든리지 시청점 여기 코스요리 잘 나오는데

게다가 1인당 가격도 25,000원부터 시작해서 적당하고 

게다가 커피랑 간식까지 내어주잖아? 여기 완전 딱인데??? 

그렇게 부산 청첩장 모임 레스토랑으로 방문하게 되었다는 후문 ㅎㅎ

 

 

 

 

친구들도 골든리지 시청점 올라오면서 가게 입구에서부터

레드카펫이 쫙~ 깔려져 있어서 꽤 인상 깊었다고 ㅎㅎㅎㅎ

 

음식 맛도 훌륭하고 코스요리라서 푸짐하게 대접하기에도 좋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정말 강추 !! 

 

 

 

 

골든리지의 대체적인 코스요리 가격으로는

골든코스(1인) 49,000원

골든리지특선 코스(1인) 25,000원

골든 한우 코스(1인) 82,000원

 

아이공~ 못본 새에 골든코스가 4천원 오르고... 

골든셰프코스랑 골든셰프 스페셜 코스가 사라지고 

대신 골든 한우 코스가 새로 생겼네요 ~!!

 

골든리지 특선코스는 여전히 25,000원이라서 감사합니다 ㅜ_ㅜ!!! 

 

 

   

 

발사믹 소스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포카치아 식전빵

4등분 되어 있어 친구들이랑 사이좋게 하나씩 나눠먹음 ^^

 

 

 

 

포카치아 식전빵 다음으로 나왔던 아뮤즈부쉬

(육회 가르파초와 표고버섯 초밥, 새우 감바스와 수제육포)

 

원래 육회 가르파초가 나왔는데 -> 수제육포로 바뀌었네요 ~!

 

 

 

 

육회 가르파초부터 반시계 방향으로 하나씩 먹으면 되는 애피타이저

짠맛 신맛 매운맛 단맛 모두 느낄 수 있어서 음식 들어가기 전에

입맛 돋우기에 제격이라고 생각하는 아뮤즈부쉬에요 :)

 

 

 

 

트리플머쉬룸 요거트 샐러드

샐러드, 발사믹 드레싱, 표고 · 애느타리 버섯칩, 연근 튀김, 

파마산 리코타 치즈, 아몬드, 그릭 요거트, 트러플오일이 들어간 샐러드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있어 다채로운 맛이 나면서도 

싱싱하고 푸릇한 맛이 좋았던 샐러드에요 :)

 

비주얼도 있어보여서 더 좋았어요 !! ㅋㅋㅋㅋ

 

 

 

 

 

선택요리는 둘 중에 선택이 가능하답니다. 

마르게리타 피자 또는 수비드 닭가슴살 & 허브크러스트스킨 칩

 

2인 기준으로 선택이 가능해서 각각 하나씩 주문을 해보았어요 ㅎㅎ

  

 

 

 

먼저 수비드 닭가슴살 허브크러스트 스킨칩이에요. 

수비드한 부드러운 닭가슴살 위에 바삭바삭한 크러스트 칩이 올라가 있는데

비가라드 소스, 당근 퓨레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선택요리로는 마르게리타 피자 ~! 

저는 둘 중 하나 선택하라면 마르게리타 피자를 선택하는 편이에요 ㅎㅎ

 

수비드 닭가슴살은 양이 너무... 적어용...ㅋㅋ

 

 

 

 

맛도 개인적으로는 마르게리타 피자가 더 맛있었어요 ㅎㅎ

화덕피자 도우에 토마토소스와 더불어 블랙올리브, 모짜렐라치즈, 루꼴라 또는 바질

재료가 올라가 있는 마르게리타 피자랍니다 =)

 

 

 

 

가지  요리 ‘맛있어서 못 가지’

이름이 특이해서 계속 기억에 남는 가지요리랍니다. 

일종의 가지튀김이라고 보시면 되용 =)

 

 

 

 

그라인드 쉬림프, 베이비 옥토퍼스, 야채 반죽으로 속을 채운 가지와

토마토 특제소스가 들어간 가지 요리랍니다. 

가지튀김 속도 한 번 보실래요? 

 

 

 

 

속은 이렇게 생겼는데, 음 맛이 일단은 특이해요 !!! 

가지튀김인데 가지 맛이 난다기 보다는, 어묵을 먹는듯한 느낌 ????

 

안에 간새우와 쭈꾸미 반죽이 들어 있어서 그런지 

오뎅맛이 강하게 나는 가지 요리랍니다. 신기방기해요 =)

 

부산 청첩장 모임으로 방문했던 골든리지 시청점인데 , 다들 특이하다고 했어용 !! ㅋㅋ

 

 

 

 

골든리지 특선 코스요리에서 파스타는 종류를 고를 수 있답니다.

기본으로 알리오올리오가 포함되어 있지만 추가금을 조금 내면

토마토 파스타나 게장 파스타 등으로 변경이 가능해요 ~~~!

 

알리오 올리오 (추가금없음),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 (+₩2,000/1인), 

크림파스타 (+₩4,000/1인), 

게장 파스타 '골든리지 파스타' (+₩4,000/1인)

회덮밥 '사시미 돈부리' (+₩6,000/1인)

  

 

 

 

원래는 4인이서 방문했기 때문에 파스타 한 종류 , 회덮밥 사시미 돈부리 한 종류

이렇게 주문하려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 ??

 

근데 회덮밥 사시미 돈부리는 2~3일 전에 미리 예약해야 한대요.

근데 예약 문의 전화 드릴때는 그런 말씀이 하나도 없으셨어요 ㅠㅠ 

 

아니... 그걸 지금 알려주시면 어떡해요... 미리 알려주셔야죠 ...

회덮밥 사시미 돈부리 먹으려고 온건데... 진짜 너무하네 증말 

 

 

 

 

덕분에 파스타 2종류를 먹게 되었답니다 ㅜ_ㅜ

일단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게장파스타 !!!

 

부산 골든리지 시청점 오시면 게장파스타는 꼭 드셔보세요 ~! 

탱글탱글한 면발에 영덕게장과 올리브오일, 김, 들깨가루가 들어가서

고소한 맛이 정말 좋은 게장파스타에요. 

 

오도독 오도독 씹히는 날치알의 식감도 좋고 면발도 탱탱하고

날치알과 쭈꾸미까지 더해져서 해산물 향이 가득나는 그런 맛이랍니다.

 

 

 

 

회덮밥 사시미 돈부리 대신... 주문한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에요.

그나마 이게 잘 나간다고 해서 주문을 해보았고 국물 파스타랍니다.

 

토마토 스튜같은 맛...?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ㅎㅎ

 

 

 

 

식후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디저트랍니다.

 

식후 커피가 안 나와서 뭐지...했는데 이미 테이블에 커피 포트가 있었음... ;;

이것도 안 알려주셔서 따로 불러서 여쭤봤어요 .

 

이번에 부산 골든리지 시청점 서비스가 영 ;;; 마음에 안드네요. 

3번째 방문인데... 서비스는 본점이 더 나은듯 해요.

 

 

 

 

수제허니버터감자칩을 곁들인 아이스크림과 차를 마실 수 있는데

차도 원두커피(아메리카노) 또는 차 (얼그레이, 루이보스티) 중에 원래는 선택이 가능하지만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따로 여쭤보지 않으셔서... 그냥 커피만 마시고 나왔네요.

 

원래 서비스가 이렇지 않았는데 ㅠ ㅠ 포스팅하면서 점점 더 실망스럽네요... ㅋㅋㅋ

그래도 2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어서 

부산 청첩장 모임 또는 부산 기념일 레스토랑으로 추천드리는 골든리지 시청점입니다.

 

이번에는 25,000원 골든 특선 요리를 맛보았지만 

45,000원 골든코스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

 

골든코스 (1인) 45,000원 ♥ 골든리지 사직점 방문후기 ♥

부산기념일 방문 + 불끄고 초 레터링 서비스

 

부산 미슐랭 미쉐린 골든리지 생일 기념일 레스토랑

부산 미슐랭, 부산 미쉐린 골든리지 생일 기념일로 방문한 거제리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D 정사과에요. 오...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