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서면연어 초밥이 두툼한 마마도마 서면스시 맛집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서면연어 초밥이 두툼한 마마도마 서면스시 맛집

by 정사과 2022. 2. 16.
반응형

서면연어 초밥이 맛있고 두툼한 곳이에요 .

서면스시 맛집 '마마도마' 오랜만에 재방문했어요 :)

 

 

 

 

진주에서는 입맛에 쏙! 맞는 맛있는 초밥집을 찾기가 힘들어요. 

그래서 그런지 부산 서면에서 먹었던 마마도마 서면스시 맛집이 자꾸 생각나더라구요.

 

오랜만에 부산 왔을때 , 쑤랑 함께 서면연어 초밥맛집 '마마도마' 방문했어요 . 

 

 

  

 

 

 

 

서면스시 맛집 '마마도마' 에서는 롤과 초밥 종류가 다양해요 ~

초밥도 연어초밥! 광어초밥! 또는 반반초밥 선택도 가능하구요 . 

 

여러가지 메뉴를 다함께 맛볼 수 있는 모듬초밥도 있답니당 ㅎㅎ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조금 줄어든 느낌 ??

요즘 시국에 여유롭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은 좋았어요 ㅎㅎ

 

 

 

 

초밥을 주문하면 미니 우동이 함께 나온다는 점이 굿굿 :)

롤 하나, 초밥 하나 주문하고 우동 2그릇이 따로 나왔답니다. 

 

스시나 롤 먹다보면 목이 막힐 수도 있는데 미니우동 서비스 좋아요 !

 

 

 

 

롤은 새우가 들어간 쉬림프 덴푸라롤이에요 . 

친구가 오이를 못 먹어서 오이는 빼고 주문을 했답니당 ~~ :)

 

 

 

 

초록 초록 오이가 없으니 다소 헛헛한 느낌 ? ㅋㅋㅋㅋ

그래도 중간에 새우튀김이 들어있고 달착지근한 소스의 조합

그리고 크래미 같은 재료가 듬뿍 들어있어서 서로 잘 어울렸어요 ~~

 

 

 

 

쉬림프덴푸라롤 뿐만 아니라 스파이시 연어롤, 캘리포니아롤, 

다양한 롤 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세용 ~~~ :D

 

 

 

 

연어초밥 + 광어초밥 1인분으로 주문을 했답니다. 

 

한번도 얼리지 않은 노르웨이산 생연어와 광어로 구성된 초밥이에요 . 

연어랑 광어, 모두 제가 정말 좋아하는 조합이라 ㅎㅎㅎ 

딱 2가지만 만날 수 있어서 좋았던 구성이랍니다 !!! 

 

 

 

 

먹음직스러운 새우롤과 연어초밥, 그리고 광어초밥이에요 .

쑤랑 즐거운 점심 시간을 보내볼게요 ~~~ :)

 

 

 

 

음 일단 엄청 기대했던 연어초밥과 광어초밥 ! 

맛이 soso .... 지난번보다는 맛이 다소 떨어진 느낌 ...?

 

원래 연어랑 광어가 더 신선하고 쫄깃한 느낌이었는데 . 

그래서 서면스시 맛집 추천할 때 '마마도마' 많이 추천하는 편인데

오늘은 대체적으로 스시 컨디션이 많이 아쉬웠던 것 같아요 ㅠㅠ

 

 

 

 

스시라서 ... 생선 컨디션에 따라 맛이 조금씩 달라지는 건 어쩔 수 없겠죠?

아니면 내 입맛이 업그레이드 되버린건가 ...?

아니면 마마도마가 초심을 잃은 걸까 ...? 모르겠당

 

갈수록 입맛이 더욱 더 업그레이되서 큰일입니다 ㅋㅋㅋㅋ

웬만한 초밥으로 성에 안 차려고 하니 이걸 어쩐담 ㅠ_ㅠ

 

 

 

 

그래도 재료가 많이 들어있고 큼직하게 실하게 들어있어서 

씹는 재미가 좋았답니다 ~ 오랜만에 도란도란 얘기하면서 

즐거운 점심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ㅎㅎ

 

 

 

미니우동이 나와서 함께 곁들여 먹었답니당 ^^!

면발도 탱글탱글하니 만족스러웠답니다. 국물 맛도 좋구요 !

 

 

 

 

서면스시 맛집 마마도마의 와사비는 생와사비이기 때문에 ~

간장에 풀보다는 연어에 조금씩 얹어서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생와사비 정말 정말 맛있어요 ! 연어랑 광어랑 조합도 넘 좋아용 ~!

 

 

 

 

오랜만에 먹은 서면연어 초밥과 두툼한 서면스시 맛집 , 

마마도마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