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사천카페 홍차카페 웨딩임페리얼 후첸로이터 예쁨♥ 사천메종드안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진주,사천,삼천포

사천카페 홍차카페 웨딩임페리얼 후첸로이터 예쁨♥ 사천메종드안

by 정사과 2022. 2. 7.
반응형

#사천카페 #홍차카페 #웨딩임페리얼

#에로스홍차 #밀크티 가 맛있는 #사천메종드안

#후첸로이터 찻잔에 담아 마셨어요 =)

 

 

 

 

오늘은 사천 시댁 근처에서 산책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했던 홍차카페

사천메종드안 포스팅을 간단하게 해볼게요 =)

 

완전 제 취향저격 ! 인테리어도 진짜 이쁘고 웨딩임페리얼 홍차

에로스홍차도 맛있었던, 특히 딸기 밀크티가 존맛탱구리... :)

 

다음에 기회되면 또 한 번 들러보고 싶은 사천카페 사천메종드안

 

 

 

 

시댁 엄무니 아부지랑, 숙이언니랑 산책을 나왔어요 =)

유독 하늘이 쨍! 하니 아름다웠던 하루랍니다. 

 

이 날은 설날 연휴 첫째날이었는데요, 사천강 주위를 돌다가

돌다리를 건너니 나타났던 사천카페 '사천메종드안' 카페를 들어가게 되었어요

 

 

 

 

 

 

 

식탁 위에 디스플레이 하나 하나도 정성스러웠던 메종드안

꽂혀있는 색색깔의 꽃들도 너무나 아름다웠답니다 !!

 

함께 놓여져 있는 식기들도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해요 . 

 

 

 

 

주인장의 취향이 그대로 반영된 듯한 클래식하면서도 독특한 인테리어

 

중간중간 들어가 있는 웨인스코팅과 보라색이 포인트에요 . 

조명 하나 하나 엄청 심혈을 기울인듯한 인테리어에 감탄이 절로...

 

저도 예전에 인테리어 일을 했기에 알 수 있는 갬동의 포인트가 있었어요.

 

 

 

 

숙이언니가 먹고 싶어한 아이스크림 6천원

아이스크림 하나도 이렇게 귀염뽀짝한 컵에 담아주셔요 :)

 

초코 아이스크림에 콘프레이크와 딸기로 예쁘게 데코를 !

아이스크림도 맛있는데, 컵도 너무 너무 귀여워서 가지고 싶더라고요. 

 

 

 

 

저는 딸기밀크티로 주문을 했어요. 가격은 8,500원

딸기밀크티 가격이 8,500원이라 ..... 후덜덜한 가격이었지만

 

저는 홍차보다는 부드러운 우유를 섞어 만든 밀크티 순이라서요 :)

딸기밀크티 맛은 매우 만족! 아래에 달달한 딸기청과 부드러운 우유,

그리고 고급진 홍차의 맛이 잘 어우러져서 매우 맛있었어요 ~~!

 

다음에 재방문시 저는 또 딸기밀크티를 주문해서 먹을것 같아요 ㅎㅎ

 

 

 

 

하지만 만약 나는 예쁜 찻잔에 홍차를 마시고 싶다 ?

인스타 사진을 예쁘게 한 번 뽑아보고 싶다 ?

 

하시는 분들은 홍차를 주문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홍차를 주문하면 찻잔과 티팟을 직접 고를 수 있답니다.

 

제가 고른 티팟은 #로얄알버트 

제가 고른 소서는 #후첸로이터

 

 

 

 

로얄알버트 찻잔을 무척 좋아하는지라 ,,, 

집에도 소장하고 있구 ㅎㅎ 로얄알버트도 이뻤지만 

 

이번에 후첸로이터 라는 브랜드를 처음 알게 되었어요 =)

독일에서 생산되어 나온 후첸로이터 로즈리본 찻잔을 골랐는데

너무 너무 예쁘고 가볍고 .... 완전 저의 취향 저격 ㅠㅠㅠㅠ

 

 

 

 

둘다 부드러운 딸기우유 색상이라 로얄알버트 티팟에 후첸로이터 찻잔

서로 잘 어울리더라고요 ^^ 둘다 제가 직접 골랐답니당 =) 헤헷

 

여기 안에 웨딩임페리얼 홍차와 에로스홍차로 주문을 해보았어요.

웨딩임페리얼은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저도 자주 먹었던 홍차인데

초콜릿과 카라멜 향이 나는 스테디셀러 홍차 '웨딩임페리얼'

 

  

 

 

함께 마셨던 에로스홍차로 훌륭하더라고요 ..!!

가향 홍차인데 향긋한 꽃향기를 머금는 듯한 그런 맛이에요. 

가향 홍차를 별로 안 좋아하시는 어무니께서도 잘 드시던 :)

 

다음에 시댁 올 일이 있으면 재방문하고픈 사천카페 홍차카페

사천메종드안 카페 /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