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진주브런치 즐기러 진주블루리본 초전동맛집 필립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진주,사천,삼천포

진주브런치 즐기러 진주블루리본 초전동맛집 필립

by 정사과 2021. 12. 29.
반응형

호주식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진주브런치 맛집

진주블루리본맛집 / 초전동맛집 '필립'

 

 

 

 

진주 초전동에 위치하고 있는 진주블루리본 맛집 '필립'

호주식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진주브런치 맛집이랍니다 :)

 

캐주얼한 공간에서 높은 퀄리티의 음식과 커피를 맛 볼 수 있어요.

진주블루리본 맛집이라길래 두근두근, 기대하면서 방문했던 진주 필립

후기 간단하게 한 번 시작해볼게요 ~~~ ^^

 

 

 

 

당당하게 진주블루리본 맛집이라는 타이틀을 달고있는 진주 필립

초전동맛집에서 이렇게 맛난 브런치를 먹을 수 있는 맛집 겸 카페라니 ㅎㅎ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서 호다닥 달려왔답니다. 

 

 

 

 

이 날은 남편이 백신을 맞았던 날이었는데요 ~ 

남편은 백신을 맞고 조금 늦게오고, 저는 오픈시간에 맞춰

먼저 도착해서 기다리기 지루하더라고요 ~~ ㅎㅎ

 

그래서 바닐라라떼를 한 잔 주문해서 마시면서 기다렸답니다. 

 

 

 

 

달달한 바닐라향이 향긋하게 퍼졌던 바닐라라떼 존맛탱!

요즘 바닐라라떼가 넘 맛있는것 같아요 ~~~ ^^

 

시럽 좀 줄여야 하는데... ㅎㅎ 이렇게 맛있으니 끊을 수가 없네요.

바닐라라떼를 마시면서 오랜만에 여유로운 시간을 가졌답니다. 

 

진주초전동맛집 필립은 맛집이자 카페이기 때문에 . 

캐주얼한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기다릴 수 있었어요 :)

 

 

 

 

 초전동맛집 필립의 메뉴는 시기에 따라 조금씩 바뀌는 편이에요.

 

지금 포스팅하고 있는 일자로 메뉴를 한 번 적어보자면 ~

명란스파게티, 매콤 갈릭 새우 링귀니, 필립 프렌치 토스트, 

마스카포네 치즈 샐러드, 등등 ~

 

그리고 큐브 스테이크라는 메뉴가 신메뉴로 나왔네요 !

하루 10그릇 한정이라니 또 진주 필립으로 뛰어가야 겠는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어놓은 메뉴 중에 가장 인기 많은 메뉴가 바로

매콤 갈릭 새우 링귀니 & 필립 프렌치 토스트에요 .

 

둘다 직원분께 인기 많은 메뉴를 추천받아서 주문해보았구요~

 

특히 새우링귀니는 필립의 인스타 피드에도 자주 등장하는

인기 메뉴이니 한번쯤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당 ~~ ^^ ㅎㅎ

 

 

 

 

매콤 갈릭 새우 링귀니는 두꺼운 파스타 면에 탱글탱글한 새우

그리고 갈릭향이 싹 돌면서 매콤하면서도 조화로운 맛의 파스타에요.

 

오일리하면서도 매콤한 맛, 그리고 탱글한 새우의 조합이 좋았어요

 

 

 

 

그리고 한 때 한창 핫했던!! 요즘은 살짝 인기가 사그라든?

하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는 진주 필립 프렌치 토스트

 

 

 

 

호주식 브런치의 맛읏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프렌치 토스트랍니다.

빵 위에 올라간 구운 바나나, 그리고 고소하게 구워진 베이컨의 조합

 

 

 

 

바나나와 베이컨의 조합이라니? 

 

생소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달콤한 바나나와 짭쪼름한 베이컨의 조합이

단짠단짠이 어우러져서 꽤나 맛있게 즐길 수 있었던 초전동맛집 필립 프렌치 토스트 

 

 

 

 

메뉴 하나 , 하나마다 모두 정성이 가득해서 ~~ 

왜 진주블루리본 맛집인지 알겠더라고요 ㅎㅎㅎ

 

2020년 2021년 블루리본 서베이에 수록되었다고 합니다 .

진주 초전동맛집 / 진주블루리본맛집 찾으신다면 '필립' 추천 !!

 

 

 

 

진주브런치 제대로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해요 ~~ ^^

 

진주 초전동맛집 또 다른 곳을 찾고 계신다면 ~~

멜젓에 찍어먹는 삼겹살, 가브리살이 맛있었던 '양철드럼통'

 

초전동고기집, 초전동 삼겹살 먹으러 양철드럼통 푸짐하고 저렴한 맛집

푸짐하고 저렴한 맛집 초전동고기집 양철드럼통에서 오늘은 신나는 치팅데이 :-) 요즘 치팅데이가 너무 잦...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