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제주 어멍해장국 진주하대점 제주용머리갈비찜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진주,사천,삼천포

제주 어멍해장국 진주하대점 제주용머리갈비찜

by 정사과 2022. 2. 18.
반응형

제주 어멍해장국 진주하대점, 제주용머리갈비찜

저의 인생맛집 찐맛집 ㅎㅎ 많이 알리고 싶어요

 

 

 

 

진주 하대동에 위치한 제주 어멍해장국 진주하대점 :)

오랜만에 방문해서 맛있는 제주용머리갈비찜 먹고 왔어요 ㅎㅎ

 

중 2~3인 가격은 29,000원 / 대 3~4인 가격은 39,000원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고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라 좋아요 : )

 

 

 

 

제주용머리갈비찜으로 이미 많은 입소문을 타고 있는 진주하대동맛집

제주어멍해장국을 방문했답니다. 가게 오른쪽에 주차장도 따로 있어요 !

 

 

 

 

진주하대동맛집 제주어멍해장국 위치는 진주중앙고등학교 맞은편이랍니다. 

진주중앙고 맞은 편이라서 찾아가기도 쉬워용 ㅎㅎㅎ

 

 

 

 

저녁 시간마다 손님이 바글바글한 제주 어멍해장국 진주하대점인데

점심에도 손님이 꽤 많이들 들어오시더라고요 ㅎㅎㅎ

 

메뉴가 저녁에 먹으면 좋은 안주 메뉴도 많지만

점심에 든든하게 먹을 한 끼 메뉴들도 많이 있답니다.

 

  

 

 

밑반찬도 다 깔끔하고 맛있어요. 함께 내어준 동치미도 시원하고 아삭아삭

중간 중간 갈비찜 먹다가 리프레시 하기에도 딱이구요 . 

 

직접 담그셨다는 백김치와 각종 김치들도 아삭아삭하니 너무 맛있어요 !!

 

 

 

 

제주도에서 돔베고기를 먹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

진주하대동맛집 제주어멍해장국에서 돔베고기를 판매하고 있답니다.

 

담백하게 쪄낸 돼지고기를 먹기 좋게 썰어서 도마에 올려내는 메뉴인데

현재 2인 이상 네이버 예약 후 매장에서 식사를 하면 돔베고기 무료 제공!

 

네이버예약 후 돔베고기 서비스 받으세요 여러분덜 ㅎㅎㅎ 

 

 

 

 

매일 2번 삶는 도축 7일 이내의 초신선 제주흑돼지 돔베삼합,

고기만 먹어도 야들야들 너무나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지만

 

제주어멍해장국에서 직접 담근 백김치와 명태회무침에 싸서

돔베고기 삼합으로 먹는게 제일 제일 맛있답니다 ~~~ : )

 

 

 

 

이번에 돔베삼합은 처음 먹어봤는데 완전 내스타일 ...

다음에 방문시 또 주문해서 먹으려고요 . 

만약 이벤트 진행 안해도 내돈 주고 무적권 먹을거임ㅋㅋㅋ

 

 

 

 

그리고 어마어마한 비주얼의 제주용머리갈비찜 등장 ~~!

우리는 4명이서 방문해서 대자로 주문을 했답니다 ㅎㅎㅎ

 

와... 비주얼 보세요 ... 엄청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제주용머리갈비찜

 

  

 

 

돼지갈비찜의 위엄을 보십시오. .여러분덜 ... 후덜덜

먼저 사진 찍을 시간을 충분히 주셔서 좋았어요 ㅋㅋ 인스타각 

 

이걸 어떻게 먹지? 싶지만 걱정마세요 ㅎㅎ

사장님께서 먹기 좋은 한 입 크기로 직접 잘라주신답니다. 

 

 

 

 

크~~ 돼지갈비찜의 단면도 어찌나 먹음직스러운지 ㅎㅎ

 

비주얼만 봐도 맛있는 냄새가 폴폴 풍기는 제주용머리갈비찜

제주어멍해장국 방문하시면 이 메뉴는 꼭 먹어봐야 한다니깐요 !!

 

 

 

 

젓가락질만 하면 되도록, 뼈에서 고기도 다 발라주시고요 ㅎㅎ

뼈대에 붙은 고기도 슥~~~ 훑으면 부드럽게 벗겨지는데 

 

야들야들한 갈빗살 고기도 진짜 최고 최고 ㅠㅠㅠㅠㅠ

제주어멍해장국 포기할 수 없어.. 오래 장사해주세요 사장님 ..

 

 

 

 

돼지갈비찜에서 먹음직스럽게 흐르는 윤기 보이시나요 ?

기름이 줄줄 - 엄청 고소하면서 입 안에서 사르르 녹으면서도

탱글한 육질이 살아있는 제주용머리갈비찜이랍니다. 

 

고기가 부드러워서 이렇게 3점 씩 겹쳐 먹어도 좋아요 !! ㅋㅋ

한 입 가득 , 입 안에서 피어나가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야채랑 버섯이랑 같이 먹어도 넘나 맛있는 제주용머리갈비찜

진주하대동맛집 찾으시면, 여기에요 여기 ~! 넘나 맛있는것 ㅎㅎ

 

 

 

 

마지막으로 당면 사리로 마무으리 ~! 

떡사리랑 당면까지 들어있어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제주 어멍해장국 진주하대점 제주용머리갈비찜 넘나 만족스럽고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 먹으러 또 방문하겠습니다 :) 사장님 알랍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