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진주 가좌동 경상대 멕시코음식 까사데아미고 존맛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진주,사천,삼천포

진주 가좌동 경상대 멕시코음식 까사데아미고 존맛

by 정사과 2022. 4. 6.
반응형

진주 가좌동 맛집 / 경상대 맛집

경상대 멕시코음식 '까사데아미고' 존맛 :)

 내돈내먹

 

 

 

 

진주 가좌동에 위치하고 있는 경상대 멕시코 음식점 '까사데아미고'

 

오빠 친구의 추천으로 와보았는데 ... 와 가성비도 좋고 존맛 !!!

내돈내먹이지만 많은 분들께 알리고자 ㅎㅎ 포스팅 하러 달려옴 

  

 

 

 

 

오늘 진주 가좌동 경상대 근처에서 벚꽃 구경 실컷하고 ~~

근처 경상대 맛집 어디가지? 찾아보려다가 딱 여기가 생각났당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방문하게된 까사데아미고

 

 

 

 

카더라 통신에 의하면, 여기 인기가 많아서 미리 예약해야 한다고 ...

전화로 당일 예약도 되길래, 바로 예약걸고 달려왔당 ㅎㅎㅎ

 

메뉴판을 안 찍었는데 다양한 멕시코 음식 (타코 같은것과)

파스타 메뉴가 많아 보여서 . 멕시코음식 + 양식이 섞인 너낌 ??

 

 

 

 

먼저 가장 많이들 시켜먹는다는 플레이트 12,900원을 주문

 

멕시코음식 타코이다. 여러가지 과콰몰리랑 크림치즈, 고구마 무스 등

싸 먹을 수 있는 소스류와 고기와 또띠아가 함께 나오는 구성인데 

솔직히 양은 조금 아쉬웠지만 ... 가격 생각하면 납득이 가는 양

 

 

 

 

소스 아래 숨겨져 있는 부들부들한 고기가 존맛 ! 맛있었다 . 

또띠아에 고기와 각종 소스류를 함께 싸먹는 재미가 쏠쏠하당 ㅎㅎ

 

 

 

 

또띠아는 약간 ... 덜 익은듯한 식감이라 조금 이상했는데 ,,

그래도 막상 먹다보니 먹어지더라 ~ 그 외에 과콰몰리는 양이 적어서 아쉽

 

리필이 되는가.. 물어볼걸 ... ㅎㅎㅎㅎ

 

 

 

 

토마토 절임도 맛있었고 , 이 외에 2가지 소스를 더 곁들여 먹을 수 있다 .

아이비가 꽂혀져 있는 크림치즈랑 고구마 무스도 맛있더랑 ~~ 

 

색다른 소스와 다양한 양념류를 즐길 수 있었던 타코 플레이트

 

 

 

 

그리고 내 입맛에, 너무나 너무나 존맛이었던 까르보나라 ...

 

크림이 아니라 노른자로만 만들어 꾸덕하면서도 짭조름하고 고소한 맛인데

최근 먹어봤던 파스타 중에서 제일 제일 x 100000 존맛태애앵 ~~!

 

 

 

 

저 위에 치즈도 살살 뿌려져있고 , 무엇보다 고기 양도 푸짐하다.

무슨 고기가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온당 ㅋㅋㅋㅋ 신기했다.

 

이 정도 양에 가격이 만 원 초반대였는데 ... 실화 ?

여기는 진주 경상대, 가좌동 가성비 맛집으로 찐 인정이다 . 

 

 

 

 

 

타코 플레이트와 까르보나라로 2명이서 약간 아쉬운 듯이 먹을 수 있다.

2접시로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 3접시 시키기엔 또 많을 것 같고 ...? 

 

그치만 가격 생각하면 이정도 양도 킹정이라구요 ㅋㅋ

 

 

 

 

엄청 꾸덕꾸덕하면서도 노른자의 고소한 맛과 고기의 감칠맛이

더해졌던 까르보나라는 ... 포스팅 하다보니 또 먹으러 가고프다 ㅠㅠ

 

진짜 맛있었음 . 까르보나라가 존맛이라서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다.

저녁에 갔더니 벌써 메뉴 2종류가 품절이더라공 ... 다 뿌셔봐야지 뿌셔뿌셔 

 

 

 

 

진주 가좌동 경상대에서 멕시코음식 + 양식 생각나신다면

존맛 + 가성비 모두 잡은 까사데아미고 음식점을 추천드리겠습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