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진주금산카페 해외 느낌의 대형카페 라브리애 슈페너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진주,사천,삼천포

진주금산카페 해외 느낌의 대형카페 라브리애 슈페너

by 정사과 2022. 12. 18.
반응형

진주금산카페 해외 느낌의 대형카페
라브리애 슈페너도 먹고 왔어요 😊




지금은 저 빨간 리스는 없어진듯하여 아쉽지만...

진주금산카페 중 해외 느낌 낭낭한 대형카페

라브리애 카페 소개해드립니다 😊😍



진주금산에 위치한 대형카페 '라브리애'

금산은 대중교통이 불편하여 우리끼리는 가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다 ㅠ.ㅠ

그렇지만 빈이 오빠네 찬스를 이용하여 !!!
이번 기회에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어요 ❤️🧡✨️



라브리애 카페 내부가 꽤 넓죠 ~~???
진주 대형카페 찾으시면 라브리에 추천해요 ☺️👍



베이커리가 가득한 진주금산카페, 라브리에

빵 고르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당 ㅎㅎㅎ
뭘 먹어야 할지 정말 고민이네요 🤔🤔

이번에는 음료류만 주문했지만 ...
여기 베이글도 맛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정면 뷰 자리를 잡긴 힘든데 운이 좋았어요 !!!

마침 나가는 팀이 있어서 호다닥 자리 잡기 🧡



진주금산카페 라브리애에서 ... 물멍하기

저는 물멍 💦 이라는 단어를 처음 들어봤는데
한번 해보니 물멍. 불멍 왜 하는지 이해가 되는 부분 ㅋㅋㅋㅋㅋ



캬라멜 마끼야또와 그린티 아이스크림,
라브리애슈페너와 플랫화이트




남편이 주문한 , 라브리애슈페너

아인슈페너를 라브애슈페너라고 표현 했는데,
여러분들이 아시는 그 아인슈페너에요 ❤️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과 커피의 조화




이건 제가 주문한 플랫화이트 ☕️

부드러운 스팀 밀크가 더해진 찐한 라떼의 맛
물멍하면서 호로록 마시기 너무 좋았어요 😊🧡



라브리애슈페너가 있는 진주금산카페
진주에서 해외 느낌의 대형카페 찾으시면
라브리애 적극 추천할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