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집콕취미/이색취미/힐링취미 : 포켓몬스터 스티커 컬러링북
본문 바로가기
리뷰 story :)

집콕취미/이색취미/힐링취미 : 포켓몬스터 스티커 컬러링북

by 정사과 2021. 10. 15.
반응형

코로나 시국에 하기 좋은 집콕취미, 이색취미, 힐링취미

스티커 컬러링 포켓몬스터 / 포켓몬스터 스티커 컬러링북

 

 

 

 

어느날 동생으로부터 받은 카톡

교보문고에서 스티커 컬러링 포켓몬스터 책을 하나 사서 

나에게 보고를 한 것이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집콕취미, 이색취미로 좋은

포덕들에게 추천드리는 포켓몬 스티커 컬러링북 :) 

 

 

 

 

스티커 컬러링 포켓몬스터 북을 한 번 펼쳐보자!

 

 

 

 

쨔잔~! 꼬부기 등장 ^^v

넘모 넘모 커엽다 ! ㅋㅋㅋㅋㅋㅋ

 

 

 

 

포켓몬스터 스티커 컬러링북은 폴리곤 아트 기법을 스티커와 접목해 만든 아트북

수백 개의 숫자 중 하나를 찾아 형태를 맞추기 위해 

이리 저리 돌려보는 과정을 통해 마치 퍼즐을 맞추는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집콕취미, 이색취미 :)

 

 

 

 

스티커 조각이 번호에 따라 나눠져 있기 때문에,

맞는 번호를 찾아 제자리에 붙여주면 완성 !!! 

 

아트 핀셋을 사용하면 좀 더 완성도 높은 작품이 탄생하지만

그냥 손으로 붙여도 무방하다 ㅎㅎ 

 

 

 

 

표정이 해맑은 파이리 :) 너무 너무 커엽당 !!!

 

 

 

 

이렇게 파이리를 완성하기 위해서, 맞는 번호를 찾아서 

제자리에 스티커를 붙여주면 완성 ~~!

 

집콕취미 찾으시는 분들이나 퇴근 후 직장인들 힐링취미, 또는

포켓몬을 좋아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추천해주기에도 좋은 이색 취미 :)

 

 

 

 

구매하고 바로 당일날 !! ㅋㅋㅋㅋ 동생에게 카톡이 왔는데

바~로 이상해씨 완성해버리기 ~~!! 

 

오~~ 이상해씨도 그렇고 피카츄도 그렇고 

꽤나 촘촘하게 완성도있게 잘 붙여서 대단하당 ㅎㅎㅎㅎ

 

 

 

 

이상해씨 완성 확대샷 :)

아주 살짝씩 틈이 보이긴 하는데, 그것마저 스티커 컬러링북의 매력인듯 :)

 

 

 

 

오오 잠만보도 있당 >_<)!!!

 

도안에 들어있는 포켓몬 종류로는 피카츄, 파이리, 꼬부기, 이상해씨, 잠만보

이렇게 5종류의 포켓몬스터가 들어있는데 ~~~ 종류 좀 만 더 늘려주면 좋겠당 ㅎㅎ

 

 

 

 

안에 숫자가 사알~짝 비치넹 ㅎㅎㅎ 그래도 귀여운 잠만보

통실통실한 뱃살이 매력적이야 .

 

 

 

 

피카츄 쫀귀! 대자로 날아다니는 피카츄 !!

 

 

 

 

스티커 크키가 막 너무 작지도 않고, 난이도가 어렵지 않아서 

하나씩 붙여나가면 금방 완성할 수 있다. 아무 잡생각 없이 

코로나 시국에 집에서 할 수 있는 힐링취미~~!

 

 

 

 

귀여운 조각 스티커도 들어있당 ㅎㅎㅎ 이상해씨 너무 귀엽당 !!!

이상해씨 한 마리 분양 받아왔다. 헿

폰 케이스 뒤에 이쁘게 붙여놔야지 ^^v

 

 

 

 

코로나 시국에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집콕취미, 힐링취미, 이색취미로

포켓몬스터 스티커 컬러링북 추천드려용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