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lw 포켓몬레진 이브이 판쵸츄 디저트 세트
본문 바로가기
리뷰 story :)

lw 포켓몬레진 이브이 판쵸츄 디저트 세트

by 정사과 2022. 10. 13.
반응형

LW레진 / 포켓몬레진 이브이 판쵸츄 디저트 세트


LW 스튜디오에서 나온 포켓몬레진 후기입니다 ! 

 

 

 

크 ... 무려 1년 4개 월을 기다려서 받은 lw 포켓몬레진 ㅠㅠ

 

원래라면 작년에 받았어야 하는건데 ... 품절이 되고

그래도 공장이 다시 가동한다고 해서 믿고 기다렸네요.

 

 

 

 

이렇게 2박스가 왔습니다. 모두 양품으로 왔네요 

기쁩니다 오홍홍

 

 

 

 

우리 이브이 판쵸츄 귀요미들 한 번 꺼내볼게요 >_<)

 

 

 

 

이번에 제가 구한 lw 포켓몬레진 이브이 판쵸츄 디저트 세트

'디저트' 컨셉에  '판쵸츄'에  '이브이즈' 라고 ?!?!?!?!

 

디저트 + 판쵸츄 + 이브이즈 조합 ...

이건 안 구할 수 없지 ... 비싼 가격이었지만 바로텅장 텅장

 

 

 

 

그만큼 넘 귀욤뽀짝하고 만족스러웠던 이브이 판쵸츄 ㅠ_ㅠ

우리 귀요미들 하나씩 살펴볼게요 - !!!!!

 

 

 

 

첫 번째로 꺼낸 박스 A부터 G까지 하나씩 살펴봐요 :)

 

 

 

 

1번 타자는 우리의 이브이 ! 판쵸츄 !

오동통한 귀와 꼬리가 매력적인 친구랍니다.

 

 

 

 

2번 타자는 이브이즈 시리즈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 물포켓몬 !

바로 샤미드 판쵸츄입니다 ㅎㅎ

 

 

 

 

샤미드는 저렇게 투명한 라프라스 그릇을 타고 있는데 디테일 정말 쩌러요...

귀여워오... 사랑스러워오 ...

 

 

 

 

3번 이브이 판쵸츄는 바로 쥬피썬더입니다 ㅎㅎ

팬케이크를 타고 있는 귀여운 쥬피썬더 !

 

 

 

 

4번째 이브이 판쵸츄는 바로 리피아 ~~

동글동글 귀여운 녹차롤 위에 앉아 있는게 킬포라구요 !

색감도 영롱하니 조녜스러웠던 리피아 :)

 

 

 

 

5번째 타자 에브이 판쵸츄 ~~

동글동글 귀여운 마카롱을 타고 있어서 귀여워요 !

 

 

 

 

그리고 딸기 토넛 위에 타고 있는 귀여운 핑크 이브이 !

부드러운 딸기 우유 핑크색이라 색감이 얼마나 이쁘다구요 ~

 

 

 

 

특전으로 투명 윈디도 포함이 되어 있어요 !

이건 왜 세트에 넣어놨는지 이해가 안되는 ... ?

투명 클리어 피규어를 별로 안 좋아하는지라 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이브이즈 시리즈에 갑자기 뜬금포 윈디 등장 ㅋㅋㅋㅋㅋㅋ

 

 

 

 

두번째 박스도 설레는 맘으로 꺼내봅니다 ! ! ㅎㅎㅎ

 

 

 

 

두번째 박스 포켓몬레진도 모두 양품으로 무사 도착 ~~ ^^

 

 

 

 

귀여운 이브이즈가 그려진 카드도 동봉되어 있어요 .

 

 

 

 

두번째 세트에는 거다이맥스 이브이가 포함되어 있답니다 ~ ㅎㅎ

하나씩 살펴볼게요 !

 

 

 

 

lw 포켓몬레진 8번째 타자는 매력이 철철 넘치는 리피아 판쵸츄

딸기 케이크 위에 타고 있어요. 윙크하는 모습이 정말 알흠다워요

 

 

 

 

그리고 제일 사이즈가 큰 거다이맥스 이브이 레진 !! ㅋㅋㅋㅋ

이브이는 거다이맥스해도 넘나 귀욥습니다.

말캉말캉 푸딩을 타고 있어서 그런지 더 귀여워요

 

 

 

 

거다이맥스 이브이 vs 그냥 이브이 사이즈 비교 >_<)

 

 

 

 

10번째 타자는 글레이시아 판쵸츄랍니다 ~!

포근 포근한 생크림 컵케이크 위에 올려져 있는데 찰떡이네요 !

 

 

 

 

부스터 판쵸츄 ㅠㅠㅠㅠ 너무 예뻤어요 ... 

부스터도 넘 이쁜데 타고 있는 타르트가 진짜 조녜더라구요 ...

라즈베리 체리가 올라간 타르트 디테일이 정말 쩔어요 ... 만족도 2000000%

 

 

 

 

블래키 판쵸츄는 일반 버젼이랑 이로치 버젼 2개가 들어 있었어요 -

블래키 이로치 이쁘잖아요 ㅠㅠ 푸른색이라 유니크하고 이뻐용 !

 

 

 

 

아까 딸기우유 핑크색 이브이도 있었다면 , 

이렇게 어두운 색의 이브이도 포함되어 있답니다 ㅋㅋㅋㅋ

 

색놀이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

예쁘니깐 봐준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특전 윈디도 포함되어 있어요 ...

솔직히 윈디는 이쁜지 잘 모르겠당 ㅎㅎㅎㅎ

 

 

 

 

이브이 판쵸츄 전시할거라고

1년 반 전에 구매해두었던 ㅋㅋㅋㅋㅋㅋ

2단 디저트 트레이에 예쁘게 전시를 해줍니다 :D

 

 

 

 

크흣 ... 너무 예뻐요 ... 영롱해요 ... ㅠㅠ

lw 포켓몬레진 이브이 판쵸츄 디저트 세트 후기였습니다 !

 

 

 

 

아쉽게도 제가 구매했던 곳에서는 품절이네요 ㅠ_ㅠ

지금도 구할 수 있는지 여부는 잘 모르겠어요 ...

 

 

 

 

lw 포켓몬레진 이브이 판쵸츄 디저트 세트 후기 재밌게 보신 분들은

라프라스 판쵸 피카츄 레진 후기도 보러오세용 ㅎㅎㅎ !!!

https://jeongapple.tistory.com/66

 

LW 포켓몬 라프라스 판쵸 피카츄 레진 (+고라파덕츄, 야돈츄)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피카츄 덕질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에 글을 쓸까 하다가 ,,, 오랜만에 티스토리에도 글을 써보고 싶어서 이렇게 찾아뵙게 되었네요, 반갑습니다 ^^* 오늘

jeongapp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