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여수젤라또 아이스크림옥 이순신광장 먹거리 디저트(해풍쑥맛, 여수막걸리맛)
본문 바로가기
리뷰 story :)

여수젤라또 아이스크림옥 이순신광장 먹거리 디저트(해풍쑥맛, 여수막걸리맛)

by 정사과 2021. 8. 6.
반응형

여수젤라또 아이스크림옥 / 이순신광장 디저트
해풍쑥맛, 여수막걸리맛 먹어봤어요 :9
체험단 X 내돈내산 O




이순신광장에 위치하고 있는 디저트맛집,
여수젤라또가 유명한 '아이스크림옥' 내돈내산 다녀왔어요 :)

여수젤라또 아이스크림옥
이순신광장 먹거리 디저트



여수낭만항에서 게장을 든든- 하게 먹고
이순신광장 먹거리 / 이순신광장 디저트 뭐 없을까? 기웃기웃하다가

웨이팅 줄을 길게 서있길래 방문하게 되었답니당 :)
한 20분..? 정도 기다렸던것 같아요 ~~~!



맛은 20여가지 정도 중에서 고를 수 있었어요 .
매일 매일 여수젤라또 라인업이 조금씩 달라지는듯 해요 ㅎㅎ

저는 바닐라도 궁금했는데 , 오늘은 안 하더라고용 !!



귀여운 캐릭터가 돋보이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함께 찰칵!
귀여운 아이스크림옥만의 캐릭터도 볼 수 있어용 ㅎㅎ

네온사인이랑 같이 찍어봤는데 사진이 죽었네요 .
각각 맛을 한가지 고르고, 서비스 맛도 한가지씩 골랐답니다.

참고로 서비스로 한스쿱 더 주는 서비스 맛도 고를 수 있어요 !!


저는 서비스 맛 고를 수 있는게 넘 좋더라고요❤


해풍쑥맛 (백향과) 여수막걸리맛 (딸기)


이렇게 각각 선택해서 먹어보았답니당. 가격은 하나당 4천원! 둘이서 8천원!



해풍쑥맛 후기 ❤❤❤❤

진짜 리얼 찐 쑥맛이에요!! ㅋㅋㅋㅋ 달달구리한 해풍쑥맛입니다.
쑥향과 맛이 진하게 올라오기 때문에..
쑥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

백향과맛 후기 ❤❤

진짜 셔요!! ㅋㅋㅋㅋㅋ 먹자마자 새콤쌔콤새콤쌔콤한 맛이에요.
쌔콤 >>>>>> 달콤이기 때문에 새콤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여수막걸리맛 후기 ❤❤❤

진짜 알콜이 들어갔다는 19금 여수막걸리맛은
진짜 리얼 여수막걸리맛 ;;;

막걸리를 젤라또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었더라고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맛이라고 합니당 :)


딸기맛 후기 ❤❤

달콤한 딸기일줄 알았으나 새콤한 딸기였다.



이순신광장 먹거리와 디저트로 유명한 아이스크림옥

하나씩 테이크아웃해서 여수밤바다, 돌산대교를 바라보며 냠냠하기에 좋답니당 :)

여러모로 부산 광안리랑 비슷한 느낌이 나는,
그러면서도 또 어딘가는 다른듯한 여수밤바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