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부산 서면 망원동티라미수 전포카페거리점, 전포동 딸기 티라미슈 추천해요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부산 서면 망원동티라미수 전포카페거리점, 전포동 딸기 티라미슈 추천해요

by 정사과 2021. 5. 4.
반응형

부산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망원동티라미수 전포카페거리점'

전포동 딸기 티라미슈를 추천드리는 이곳 ! 

서울 망원동 지나가다 봤는데, 부산 서면에서 처음 가보다 :)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전로38번길 43-8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가격 : 

오리지널 티라미수 4,900원

녹차 티라미수 4,900원

딸기 티라미수 5,300원

오레오 티라미수 4,900원 등...

 

 

 

 

예전에 서울 나들이 갔을때, 망원동 소품샵 놀러다니면서 봤던 '망원동티라미수'

서울 망원동에서는 손님이 너무 많고 풀석이라 가보질 못했던 곳이었어요.

 

근데 이번에 부산 서면에 새로 오픈했다길래 반가운 맘에 

방문하게 되었던 부산 서면 전포카페거리에 위치한 <망원동티라미수>

 

 

 

 

각자 아이스커피를 한 잔씩 주문하고, 

 

티라미수도 입맛대로 하나씩 원하는 케이크로 주문을 해보았답니다. 

 

 

 

각각 딸기티라미수 하나, 오리지널 티라미수 하나 

이렇게 주문을 해보았어요 ~~~ :)

 

오리지널 티라미수야 자주 먹어봐서 맛을 알지만, 

딸기 티라미수는 이번 기회에 처음 먹어보는거라 기대가 되었네요 :)

 

 

 

 

딸기가 하나 올라가있는 이쁜 비주얼의 딸기 티라미수

포장해서 선물로 줘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맛이 여러개이기 때문에 맛 별로 예쁘게 포장해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로 - 어떨까요? 

 

 

 

 

부산 서면에서 망원동 티라미수를 맛보다니 , ㅎㅎ

 

서울에서 못 먹어봤던게 두고두고 아쉬웠는데... 그 아쉬움을 풀 시간이에요.

부산 서면 전포카페거리에도 예쁘고 특이한 카페들이 더더욱 많이 생겨서 

타지방에서 많이들 놀러오는 부산의 명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부산 서면 전포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망원동티라미수

카페 분위기는 작지만 조용한 그런 분위기였어요 ~ 

 

코시국에 사람이 앉을 곳이 많지 않은게 마음에 드네요 :) 

 

 

  

 

부산 서면 전포카페거리 카페 : 망원동티라미수 

가장 오리지널을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

 

 

 

 

한 입 , 냠 - 

 

역시 티라미수의 부드럽고도 촉촉한 맛이 느껴지네요.

 

커피의 쓴맛을 크림의 부드럽고 느끼한 맛이 잘 잡아주어서 

쓴듯 달콤한듯 어우러지는 오리지널 티라미수의 맛. 

 

 

 

 

딱 제가 알고 있던 그 티라미수의 맛이었어요 ^^ 

 

그에 비해 저는 딸기티라미수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

딸기 향이 가득 나는 시트와 딸기잼이 들어가서 새콤하면서도 달콤달콤

 

안 먹어본 맛이라 더 끌리는 걸지두요 ? 

 

 

 

그래서 뭐니뭐니해도 저의 원픽은 바로 이 딸기 티라미수!!!!!

 

여기서 먹었던 딸기 티라미수의 맛을 잊지 못해서 ,

저는 진주 혁신도시에 와서도 망원동 티라미수를 재방문했답니다 ^^

 

부산에서는 동백전으로 10% 할인 받았다면 - 

진주 혁신도시에서는 제로페이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좋네요 :)

 

앞으로 진주혁신도시에도 맛있는 맛집과 망원동티라미수 같은 예쁜 카페가 많이 생기길 바래봅니다.

 

  

 

 

따스한 봄이 왔네요. 

 

여러분들 행복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