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전포카페거리 여행지 선하다527 서면카페 인절미 존맛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전포카페거리 여행지 선하다527 서면카페 인절미 존맛

by 정사과 2020. 8. 18.
반응형



 

서면 전포카페거리를 여행하다가 들를만한 곳 . 

서면카페 / 전포카페 <선하다527>

 

인절미 음료가 특색있는 서면카페에요 :) 

 

 

 

 

 

귀여운 곰돌이 쿠키가 올라간 인절미 음료가 특색있는 이 곳은 바로 

서면카페 / 전포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서면카페 <선하다527>

 

1년만에 만난 친구랑 서면카페 어디갈만한곳 없을까

그 친구에게는 이 곳이 바로 부산 여행지일텐데 .

 

부산 온 김에 어디를 가볼까 고민하다가 발견하게 된 곳

 

인스타에서 우연히 검색하다가 

귀여운 비주얼에 반하고 말았다. 

 

 

 

"안냥?" 

 

하고 인사를 하는듯한 귀여운 곰돌이 비주얼 ,

 

 

 

 

 

서면카페 / 전포카페거리 여행지로 들릴만한 선하다527

 

인절미 음료가 특색있는 곳이다 .

 

커피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그냥 인절미라떼를 (5,500원)

 

커피를 즐기시는 분들은 인절미 슈페너를 (6,000원) 

 

그 외에도 그냥 아메리카노, 카페라떼도 있으며 

각종 다양한 케이크, 스콘, 쿠키 등등의 디저트도 즐비하다. 

 

 

 

 

인절미 크림이 올라가는 인절미 음료에는 

곰돌이 쿠키를 추가할 수 있다. 

 

단돈 500원만 추가하면 올라가는 곰돌이 쿠키 

 

이 기회를 놓칠 수 없다(?) 

 

500원씩 추가해서 올려본 귀여운 곰돌이 쿠키는 

귀여운 비주얼과 아기자기 앙증맞은 모습에 

인스타에 사진을 올리지 않을 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 

 

비주얼 최강 .. 맛도 존맛 .. 

 

 

 

 

 

사이좋게 주문해본 인절미라떼와 인절미 슈페너 

 

 

나는 요새 속이 안 좋은 경우가 많아서 커피를 피하는데 

나같은 사람을 위해 커피가 아예 들어가지 않은 

인절미 라떼도 판매하고 있어서 너무나 좋았다  ! 

 

 

인절미 슈페너도 살짝 뺏어먹어봤는데 맛이 퍽 괜찮았다. 

 

 

 

 

 

무엇보다 음료 위에 올라가있는 인절미 크림이 존맛이다. 

 

많이 달지도 않으면서 인절미 맛이 나는 크림이 ... 

 

부드럽고 달달하게 입 안에서 녹는 맛이 좋다. 

 

 

 

 

 

자세히 보면 콩가루(?) 같은게 콕콕 박혀있는 인절미 음료 

 

요새 부산 여행지로 전포카페거리랑 서면쪽이 뜨고 있던데 - 

 

부산 서면/전포로 여행오시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 싶다. 

 

카페거리 중에 어디갈까 고민이 되신다면 <선하다527> 

 

들려서 아기자기 귀여운 곰돌이 쿠키가 올라간 인절미 음료로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주중에 점심을 먹고 방문했던 곳이다. 

 

아직 뜨거운 햇빛이 내리쬐는 여름인지라 - 

 

햇볕이 많이 부시기도 하다. 

 

 

하지만 가볍고 살랑이는 커튼 사이로 부시는 빛이 

 

어쩜 저리 이뻐보이는 것인지... 카메라 셔터를 누르면서 

 

내가 느끼는 아늑함과 포근한 풍경을 담아보았다. 

 

 

 

 

너무나 귀여운 비주얼에 먹기 싫었지만 ㅋㅋㅋㅋㅋ 

 

팔부터 하나씩 오도독 오도독 먹어보는 곰돌이 쿠키 

 

그냥 밀가루 맛일줄 알았는데 - 맛이 썩 괜찮다. 

 

부드러우면서 너무 퍼석하지 않으면서 고소한 쿠키의 맛 ..

 

 

배가 부르지 않았다면 - 스콘이나 쿠키류를 더 주문해서 먹었을지도 ?? 

 

다음 방문에는 스콘, 쿠키류를 더 주문하거나 또는 

옆 테이블에서 주문한 케이크도 정말 맛있어보이던데 . 

 

디저트류를 더 주문해서 곁들여 먹어볼까 하는 생각이 든다. 

 

 

 

 

오랜만에 부산 여행지로 놀러온 친구랑 근황 토크도 하고  - 

존맛 인절미 음료도 즐기고 -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하루였다. 

 

 

다음에는 또 다른 친구와 또는 동생과 재방문하고 싶은 곳 ~ 

 

전포카페거리에 위치한 서면카페 <선하다5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