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센텀 신세계몰 맛집 로코스비비큐 BBQ party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센텀 신세계몰 맛집 로코스비비큐 BBQ party

by 정사과 2020. 8. 2.
반응형

센텀 신세계몰 맛집 : 로코스비비큐

로코스에서 바베큐 먹으며 Let's BBQ party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센텀4로 1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wow . 티스토리 첫 글이에요.

 

안녕하세요, 저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티스토리블로그로 넘어온 '정사과' 입니다.

 

티스토리 첫 글로 무엇을 쓰면 좋을까...

고민고민하다가 제가 센텀 신세계몰 맛집에서

정말로 맛있게 먹었던 맛집 소개를 하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ㅎ

 

 

평소 제가 네이버블로그에 글을 올리는 스타일처럼

맛깔나게! 현장감 넘치게! 생생하게!

센텀 신세계몰 맛집 : 로코스 비비큐 포스팅

한번 해보겠습니다 :D

 

재밌게 보시고 댓글 좋아요 부탁드려요!

 

 

 

 

 

센텀 신세계몰 맛집 : 로코스 비비큐

BBQ 메뉴 & 가격


 

 

여러가지 메뉴들이 많아서 헷갈릴 수 있지만

메뉴별로 상세 설명이 잘 되어있어요.

 

전 다음번에 안 먹어본 메뉴로 ...

삼겹이나 브리스켓 , 백 립 등 먹어보고 싶네요 ^^

 

 

 

 

 

 

처음 방문시, 무얼 먹을지 결정이 어려우시다면
세트 메뉴도 잘 되어 있답니다.

 

두명이서 먹을 메뉴로 추천드리는 바베큐 3종 플래터
돼지고기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추천하는 메뉴에요.

 

 

 

 

그리고 난 돼지고기가 아니라 소고기를 먹고싶다~!
(소고기 좋쥬~~? ㅎㅎ)

 

하시는 분들은 바베큐 3종 플래터 대신에
비프&버거 플래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바베큐 끝판왕!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3~4인용 세트 메뉴도 있네요 ㅇ0ㅇ

 

 

저도 여러명이서 로코스비비큐를 방문하게 된다면
이 로코스 블랙 세트 메뉴는 꼭 먹어보고 싶어요!

 

 

 

 

 

 

각종 사이드 메뉴도 종류가 많답니다.
맥 앤 치즈(본토 미국인 마저 인정했다는 맛?!)


스매쉬드 포테이토, 윙앤스틱, 칠리치즈 프라이 등등

먹어보고픈 사이드 메뉴들도 가득해요 :)

 

 

 

 

우리는 오늘 돼지고기가 아닌 소고기각이라서
비프&버거 플래터 44,900원으로 주문 완료!

 

 

 

그런데 서비스로 샐러드까지 챙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ㅠㅠ


아무래도 전부 고기 종류이다보니 -
이렇게 풀도 끼워주니깐 밸런스가 좋더라구요 :)

 

여기는 샐러드 서비스뿐만 아니라,
직원분의 세세한 서비스에 감동을 받았던 곳...

 

 

 

 

먹음직스러운 플래터 세트가 나왔습니다.
빵에 구운 옥수수 , 감자튀김, 코울슬로(?)
그리고 먹음직스러운 풀드포크, 차돌양지, 비프립

 

wow... 조합 보세요. 미쳤습니다.
진짜 꼭 드세요, 두 번 드세요.

 

 

 


가장 기대했던 두툼한 소갈비~!
양념이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장조림 비주얼의 풀드포크

저온에서 14시간 훈연하기 때문에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보기에는 좀 질겨보이기도 했는데(?)
생각보다 ... 와... 의외로 부드럽더라구요.
입에서 살살녹는 풀드포크 ㅠ_ㅠ

 

 

 

 

 

그리고 감자튀김 뒤로 살짝 숨어있는 차돌양지
차돌양지가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어요!!

 

두툼하면서도 부들부들 살살 녹는 맛이
아주 그냥 입 안에서 BBQ party ~~!!!

 

 

 

 

 

포스팅을 쓰면서도 다시 한번 가고 싶다는 생각이...

이번 제 생일때는 센텀 로코스 비비큐를 갈까봐요.

 

가격도 저렴하면서 맛도 훌륭하고 .

1년도 더 전에 방문했던 맛집이던데 ~

또 한번 방문할 때가 된 것 같네요!

 

 

 

 

 


의외로 가장 기대했었던 소갈비는 .... so so
그 이유는 양념 맛이 너무 강했기 때문이에요 ㅠㅠ

 

 

 

 

 

저는 고기 본연의 맛도 좀 즐기고 싶은데 ,,
소갈비에 덮인 양념의 맛이 너무 강한 나머지
고기 맛이 잘 안느껴지고.. 그냥 단짠한 맛만.. ^^

 

 

 

 


하지만 직접 뼈를 들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하는
재미는 있었던 소갈비 !

 

하지만 재방문시에 이건 안 시킬고양 ... ㅋㅋㅋㅋㅋ

(단호)

 

 

 

 

 

비프 버거 플래터 세트는 빵이 함께 나오기 때문에
이렇게 예쁘게 버거를 만들어 먹을 수도 있답니다 ㅎㅎ

 

 

샐러드나 코울슬로 등등을 함께 넣고
버거를 만들어 먹어도 너무나 맛있어요 :D

 

 

 

 

접 . 시 . 초 . 토 . 화

 

오늘도 하돼지와 정돼지는 열일을 했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서 접시까지 싹싹 긁어먹었어요.

 

마지막 고기 한점까지 놓치지 않고 깨끗게 긁어먹었습니다ㅋ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었던 센텀 신세계몰 맛집 - 로코스 비비큐

위치는 센텀 신세계몰 4층에 있어요 :)

시간나면 한번쯤 들리셔서, 맛있는 BBQ 먹고 힘내는 하루가 되시길!

 

Let's BBQ party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