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여수 꿈뜨락몰 여수청년몰(백종원 골목식당 맛집,메뉴,가격,여수먹거리,볼거리)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도

여수 꿈뜨락몰 여수청년몰(백종원 골목식당 맛집,메뉴,가격,여수먹거리,볼거리)

by 정사과 2021. 8. 12.
반응형

백종원 골목식당에서도 나왔다는

여수먹거리 / 여수볼거리 꿈뜨락몰 / 여수청년몰

여수 꿈뜨락몰 맛집, 메뉴, 가격 찍어왔지요 -  

 

 

 

당분간 한 명은 쉬어야겠다.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다녀온 
여수먹거리/여수볼거리 꿈뜨락몰


 

 

여수먹거리, 여수볼거리가 있는 여수청년몰 

바로 '여수 꿈뜨락몰' 입니다. 

 

2년 전에 올렸던 여수청년몰 포스팅이 반응이 핫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도움이 되볼까... 하고 여수 꿈뜨락몰을 

상세 취재해왔답니다 . !!

 

2년 전의 포스팅 ... 백종원의 골목식당 나왔던 여수 청년몰 꿈뜨락몰

 

백종원의 골목식당 나왔던 여수 청년몰 꿈뜨락몰

여기가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나왔던 여수 청년몰, 꿈뜨락몰이라는데 나는 모르고 방문했던곳 ㅋㅋㅋㅋㅋ...

blog.naver.com

  

 

 

 

 

여수 꿈뜨락몰은 청년들의 열정과 아이디어로 창업한 공간입니다.
[꿈뜨락]이란 빈터라는 의미의 "뜨락"에서 "꿈"을 만들어간다는 뜻입니다.


※ 반려견 동반 출입 절대 불가 ※
고도의 훈련을 받고, 인식표를 착용한 장애인 도우미견에 한해서는 입장을 허용

 

여수청년몰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여수먹거리 & 여수볼거리

 

여수청년몰 '꿈뜨락몰' 모든 맛집과 가격, 메뉴를 찍어왔습니다.

여수 꿈뜨락몰 가시기 전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여수 꿈뜨락몰 카페 달다구리에서 만날 수 있는

각종 시원한 음료들과 크로와상 샌드위치가 맛있어 보이네요 !! 

 

달다구리의 크로와상 샌드위치 가격도 저렴한 편이에요 :)

크로와상 + 아메리카노 세트는 점심으로도 손색없어 보입니다 .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보이는 청년 롤까스 맛집도 있어요 :)

 

 

 

 

여수 꿈뜨락몰 청년 롤까스에서는 돈까스 덮밥, 롤까스 덮밥, 

치즈 롤까스도 만날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롤까스 맛이 너무 궁금했어요 ㅎㅎ 

 

여수청년몰 입점 맛집치고는 가격이 조금 비싸서 

먹어보지는 않았네요.. 가격이 쪼꼼 아쉬움 !! 

 

 

 

 

2년만에 재방문한 여수청년몰은 정말 많은 가게가 사라져 있었어요 ㅠㅠ 

아직까지 남아있던 유일한 가게가 바른생활, 그리고 PS파스타였네요 . 

(응원합니다 사장님덜...!)

 

그 때는 여수 반할만두, 갓버거, 쑥초코파이, 문어쌀롱 갓돈라면, 청춘식당, 쑥아이스크림 (아이쑥크림) 등등...

여수의 특색이 묻어나는 여수먹거리들이 정말 많았었는데 ... 

 

지금은 많은 여수맛집들이 사라졌더라구요 ㅠㅠ 

2년 전에 비해 특색을 조금 잃어버린 여수청년몰 느낌이라 아쉬웠네요. 

 

 

 

 

그래도 아직까지 꿋꿋이 운영하는 바른생활 가게입니다. 

 

레트로 과자 선물세트랑 여수 낭만화투가 탐나네용 ㅎㅎ

레트로한 느낌 물씬나는 ~ 추억의 먹거리와 각종 용품을 파는 바른생활 

 

 

 

 

이번에 오빠랑 함께 그립톡 만들기 레진 체험을 했던 '여수 마음감성'

여수의 바다 풍경을 담은 레진 그립톡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체험을 했는데요 >_<

 

레진 만들었던 원데이클래스 포스팅은 추후에 다시 한번 하도록 할게요 !! 

 

 

 

 

여수 캔들, 디퓨저, 향수, 비누, 원데이클래스 진행하는 '미미'

 

  

 

 

센스만점 옷 가게도 있어요 :) 액세서리도 함께 판매중이에요 

 

 

 

 

요기가 좀 특이했는데 즉석 티셔츠를 제작할 수 있다네요?

3분 뚝딱 완성할 수 있는 즉석 티셔츠 제작 !!

 

 

 

 

또는 나만의 티코스터 만들기 체험도 가능해요 . 

체험시간은 20분 소요되는데 각종 캐릭터나 무늬를 넣을 수 있네요 =)

 

 

 

 

별사막토끼 , 여기는 사주 명리 상담 코너랍니다. 

개인사주, 종합사주 ~ 온오프라인 모두 예약 상담 가능합니당

  

 

 

 

여수청년몰, 여수 꿈뜨락몰 또다른 맛집으로는 뚱유부가 있어요. 

가격이 참 매력적이었는데 .. 우리가 갔던날은 문을 닫았더라구요 ㅠ_ㅠ

 

 

 

 

여수특산물을 넣은 갓김치제육볶음부터 갓김치 참치마요 

 우삼겹데리야끼, 치즈 매콤 닭갈비, 새우타르타르 등 다양한 유부초밥이 있어요 =)

 

다음 방문때는 갓김치 유부초밥으로 먹어보고 싶어요 ~~

 

 

 

 

역시나 가벼운 가격이 마음에 들었던 오동국수

여기도 문을 닫았더라구요 ... ㅠㅠ 

 

 

 

 

꼬치는맛은 각종 꼬치를 판매중이랍니다 .

에이드와 생맥주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 

 

 

 

  

오오 ~ 2년 전에도 보았던 PS파스타에요. 

여기는 2년 전 방문시, 줄이 제~~~일 길었던 여수청년몰 맛집이랍니다.

 

인기에 힘입어 아직까지 영업하고 계셨는데 , 넘 반가웠어요 ㅎㅎ

2년 전에는 줄이 길어서 ... 못 먹어봤었거든요 ^^ ;;

 

 

 

 

백종원 골목식당에도 나온적이 있는 여수 꿈뜨락몰 PS파스타 가격, 메뉴판

 

파잘알오일파스타와 갓오일파스타는 - 백대표님 레시피랍니다.

가격도 5천원부터 시작하는데 넘넘 저렴해서 마음에 쏙 드네요 !! 

 

 

 

 

백종원의 골목식당 - 백대표님 레시피라는 갓오일 파스타를 주문해봤어요 . 

 

주문하면서 2년 전에도 왔었는데, 아직까지 운영하고 계셔서 반갑다며

힘내세요 화이팅 ~! 이라고 인사도 드렸답니당 ㅎㅎ

 

 

 

 

파잘알 오일파스타랑 갓오일 파스타 중에서 고민하다가 선택했어요.

역시 여수오면 여수특산물인 '갓김치' 를 먹어봐야 하지 않을까... ㅎㅎ

 

 

 

 

오일리한 느끼한 맛을 아삭아삭한 식감의 갓김치가 잘 잡아주네요 . 

면도 꼬들꼬들 적당히 잘 익었고 , 저는 맛있게 잘 먹었던 맛집이랍니다. 

 

5천원 가격에 이정도 양, 이정도 맛이면 완전 혜자인듯요 ~~ !!

여수가 관광지라서 물가가 여간 비싼게 아니거든요 - 

저는 여수 꿈뜨락몰에서라도 이렇게 저렴히 밥을 먹을 수 있으면 좋을것 같아요 :)

 

 

 

 

PS파스타에서 간단하게 저렴하게 허기를 달랠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 !! 

오래 오래 운영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다음에는 파잘알오일파스타도 먹어보러 갈게요 ^_____^

 

 

썸네일 :-)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에어컨이 있으면서도 (핵중요!!ㅋㅋ)

여수먹거리와 여수볼거리가 있는 -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나온 여수 꿈뜨락몰, 다양한 맛집과 가격, 메뉴를 살펴봤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당

 

또다른 여수볼거리 / 유명한 여수관광지 '예술랜드 조각공원'

아찔했던 스카이워크 경험 ㅜㅜ 2번은 없다... 주륵 ㅠ

 

여수 아이와 가볼만한곳 예술랜드 조각공원 아찔했던 스카이워크

여수 아이와 가볼만한곳 예술랜드 미디어아트 조각공원 아찔했던 스카이워크... 개무섭 ㅠㅠ 2번은 없다....ㅜㅜ 오늘은 여수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리는 여수여행지 여수 예술랜드 : 미

jeongapp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