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여수 아이와 가볼만한곳 예술랜드 조각공원 아찔했던 스카이워크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도

여수 아이와 가볼만한곳 예술랜드 조각공원 아찔했던 스카이워크

by 정사과 2021. 8. 10.
반응형

여수 아이와 가볼만한곳 예술랜드 미디어아트 조각공원

아찔했던 스카이워크... 개무섭 ㅠㅠ 2번은 없다....ㅜㅜ
 

 

 

 

오늘은 여수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리는 여수여행지 

여수 예술랜드 : 미디어 아트 조각공원입니다. 

 

 

입장료
 
미디어아트이용권 대인 15,000원
미디어아트이용권 소인 10,000원
트릭아트이용권 대인 15,000원
트릭아트이용권 소인 10,000원
미디어아트+트릭이용권 대인 25,000원
미디어아트+트릭이용권 대인 16,000원

 

 

미리 소셜을 통해 구매하시면 약 천원 정도 

더 저렴하게 입장료 구매가 가능합니다 :)

 

 

 

 

우리는 트릭아트 이용권은 빼고, 그냥 미디어아트 이용권만 구입을 했답니다. 

혹시 사진 찍기 좋아하는 아이라면 트릭아트 이용권까지 함께 구매해도 좋을듯 해요 :)

 

여기는 미디어아트 조각공원! 

미디어아트라는 이름이 붙은 이유는, 조각공원으로 나가는 통로에서 미디어아트를 감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하루 전에 초대형 미디어아트 전시관인 '아르떼뮤지엄 여수' 를 보고 왔더니,

예술랜드 미디어아트는 별 감흥 없이 지나갈 수 있는 정도였지요 :)

 

 

초대형 미디어아트 전시관 '아르떼뮤지엄 여수'

 

여수볼거리/여수놀거리 아르떼뮤지엄 여수(+인생샷 꿀팁, 관람소요시간)

잇님들 - :) 드디어 여수에도 아르떼뮤지엄이 생겼어요 !! 🤗 제주도 아르떼뮤지엄에 이어서 여수엑스포...

blog.naver.com

 

 

 

  

전라도에서도 관광지로 유명한 여수이다보니, 시간이 지나면 사람이 더 몰릴것 같았어요.

 

얼른 익스트림 공중그네 스윙과 오션스카이워크 쪽으로 뛰어갔답니다. 

 

 

 

 

EXTREME SWING SWING 
익스트림 공중그네 스윙 

넓게 트인 ​바다와 절벽에서 짜릿한 스릴감을 안겨주는 익스트림 놀이기구로 100미터 상공에서 바라보는 환상적인 바다풍경을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익스트림 공중그네 스윙과 오션스카이워크는 미리 예매 X

현장에 오셔서 직접 예매하셔야 한답니다. 

 

이용 요금
익스트림 공중그네 스윙 3,000원
오션 스카이워크 5,000원

운영시간 : 09:00 ~ 18:00
※ 스윙 / 스카이워크 어트랙션 운영시간 09:00 ~ 17:00
매표마감: 모든시설 1시간 전 입장마감

주차: 가능(무료)

 

 

익스트림 공중그네 스윙은 타는 시간이 ..... 1분.....? ㅠㅠ

 

아무튼 진짜 짧았어요. 사진도 엄청 이쁘게 나오지도 않아서 

그 값어치를 잘 못하는듯 하여 패스했습니다 ㅎㅎ

 

하지만 우리 아이들을 너무 너무 좋아하겠죠? 

배경이 이쁘지 않아 성인보다는 아이들 위주로 많이 타더라구요 . 

여수 아이와 가볼만한곳, 예술랜드에서 아이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해보세요. 

 

 

 

OCEAN SKY WALK 
오션스카이워크 

상공100m에 목재계단식과 투명강화유리를 바닥에 설치하여 안전장치를 착용 후 아찔한 구름다리를 지나 짚라인도 탈 수 있는 스릴넘치는 오션스카이워크입니다.

 

대신 한번도 해보지 못해서 꼭 해보고 싶었던 

오션 스카이워크를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 

 

스카이워크 가격은 각 5천원이고 

저처럼 원피스를 입고 온 분들을 위해 몸빼바지를 빌려줍니다. 

 

 

 

 

몸빼 바지는 스타일 다 구기니깐 포기하고... ㅋㅋ

대신 안전모는 절대로 포기할 수 없어 

 

왔다갔다하는 내 생명을 구해줄 동앗줄도 단단히 매구요 ~ 

준비 과정은 진행 요원님들이 다 도와주신답니다 :) 

 

 

 

 

스카이워크 출발하기 전에는 이렇게나 해맑았구나 .....

스카이워크 하는데 진심 너무 무서웠어요 ㅠㅠ 개무섭 ㅠㅠ

 

제 인생에 스카이워크 2번은 없습니다. 

 

스카이워크 다리를 하나 하나씩 건너가는데 다리가 후들후들

아래쪽 바라보면 ... 주저앉아버릴것 같아서. 발판에만 집중하고 한 스텝 . 한 스텝

 

혹시나 휴대폰 떨어뜨릴까봐... 휴대폰은 꺼내지도 못하고 ㅠㅠ

아니 휴대폰을 꺼낼 여유조차 없었어요... 너무 무서웠어요

목숨 구하는 것에 온 힘을 다 쏟았던 ... 찰나의 시간이었습니당....

 

 

 

 

너무 무서워서 동앗줄을 꼬오오오옥 ~ 쥔 자국이 남았네요 .

처음에는 손도 엄청 빨갛고 ㅠㅠ 땀도 났더라고요. 

 

오빠가 뒤에서 따라오면서, 내가 앞에서 성큼성큼 너무 잘 가길래 안 무섭나...? 했다던데

저는 살기위한 생존의 한 걸음, 한 걸음이었습니다 .....주르륵 ㅠㅠ

 

 

 

GAZEBO MIDAS'S HAND 
전망대 마이다스의 손 

만지는것마다 황금으로 만들었다는 미다스왕은 그리스로마 신화의 인물입니다. 오늘날은 어떤분야에 뛰어난재능과 성과를 내는 사람에게 비유하는 표현으로 쓰이기도 하는데 이런 마이다스손에서 유래된 손 조형물로 여수의 아름다운 바다의 일출과 일몰을 감상하며 소원을 기원하는 전망대입니다.

 

 

 

다음으로는 미디어아트 조각공원을 둘러보면서 다양한 조각품도 구경하고 

쨍쨍한 날씨와 푸르른 하늘을 바라보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

 

사실 너무 더워서 조각품이 눈에 잘 안들어오더라구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초스피드로 후다닥 사진 찍으면서 지나다녔습니다 ㅋㅋㅋㅋㅋ 

너무 더워엉~ 

 

 

 

 

여기가 여수 예술랜드의 마스코트! 유명한 스팟! 

바로 전망대 마이더스의 손입니다. 

 

전망대에 올라가서 바다를 바라보면 더 멋질까? 궁금은 했는데 

전망대 마이더스의 손 웨이팅이 너무 길더라구요..?

  

 

 

  

제가 받은 접수번호 89번인데... 이제 30번대 부르더라구요. 

 

최소 한시간 반 웨이팅각 ^^ 

다행히 매표소 바로 옆에 조그마한 카페가 있어서 그곳에서 대기하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근데 카페는 너무 좁고 사람은 바글바글하고 ... 

코로나 무서워서 차마 들어가지는 못했어요. 

 

마이더스의 손은 쿨하게 포기!!!! 

 

 

 

 

대신 꼭 마이더스의손 위에 올라가지 않으셔도 , 

이렇게 멀리서 바라보는 풍경으로 사진을 찍으셔도 좋아요 :)

 

충분히 예쁜 사진을 건질 수 있답니당 ^^ 우리들도 인생샷 건지고 왔어요.

여수여행! 여수 예술랜드! 우리가 왔다! 추억을 남기고 왔답니당 -

 

여수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리는

여수 예술랜드 미디어아트 조각공원 찐후기였습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