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강릉중앙시장 먹거리 중화 짬뽕빵 & 카페106 서리태커피 태성커피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도

강릉중앙시장 먹거리 중화 짬뽕빵 & 카페106 서리태커피 태성커피

by 정사과 2021. 6. 16.
반응형

강릉중앙시장 먹거리 찾으시는분 손 !!

중화 짬뽕빵이랑 바로 옆에 위치한 카페106 서리태커피, 태성커피

  

 

  

 

강릉중앙시장 먹거리 썸네일 :-) 

 

 

 

 

강릉중앙시장에서 줄을 길~~~게 서서 먹는다는 중화 짬뽕빵 

그리고 그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106 태성커피와 서리태커피 먹어봤어욘 :)

 

줄이 어찌나 길던지 ,,, 여행 시간도 촉박한데 ㅠ ㅠ 

그 전날 갔다가 마감해서 먹어보지 못하고 다음날 오픈 시간에 맞춰 왔는데 

벌써 줄이 이렇게나 길더라구요 ....... 그래서 30분 넘게 기다렸던 기억이 ㅠ ㅠ 

 

 

강릉중앙시장 먹거리 :: 중화 짬뽕빵 가격 & 메뉴판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 중화짬뽕빵 메뉴입니당 ~~! (작년 여름 방문)

 

불짬뽕빵 / 체다크림 짬뽕빵 / 고추잡채 소보루

불짬뽕 크로켓 / 체다크림 새우크로켓 / 고추잡채 소보루크로켓 

 

여러분들 그거 아세요 ? ㅎㅎㅎ 고로케가 아니라 크로켓이 올바른 표현이래요 :) 

  

  



강릉 중앙시장 먹거리, 강릉간식으로 유명한 중화 짬뽕빵은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아 하루 이내에 먹어야 한다고 하네요. 

 

기념품으로는 가져갈 수 없다는 점이 좀 아쉽네요 ,,, 

속이 고추잡채스러운 짬뽕맛 소가 들어있어서 유통기한이 짧을 수 밖에 ... 

 

 

 

 

30분 기다려서 드디어 중화짬뽕빵 겟또 >_<) 

이렇게 파란 봉지 안에 넣어주는데 포장지 색깔이 참 이쁘네요 :) 

 

저는 불짬뽕빵을 골라서 먹었는데요 - 줄서서 기다리면서 보니 다른분들은

고추잡채 소보루나 체다크림 짬뽕빵도 많이들 구매하시는 편이었어요. 

 

 

 

 

첨 먹어본 강릉 중화짬뽕빵은 ,, 꽤 매웠어요. 와우 생각보다 쫌 매운맛 !?!?!

매운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먹기 어려울듯 해용 .... 

 

매콤하면서도 달콤하면서도 MSG 양념맛이 많이 느껴지는 맛 

 

 

 

 

속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마치 피자빵스러운 비주얼이기도 하고 ? 

불짬뽕이라는 맛 답게 안에 여러가지를 볶아낸듯한 양념이 이색적이었어요.

 

 

 

 

강릉중앙시장 먹거리가 대체로 정말 맛이 없는 편이었는데 ,,,

그 중에서 제일 먹을만했던 짬뽕빵 ^,^ 

 

기회가 되신다면 지나가다 1개 쯤은 드셔보셔도 좋을듯 ㅎㅎㅎ 

 

 

 

 

그리고 짬뽕빵 바로 옆집이던 커피집도 들렸지용 >_<)

카페106 서리태커피를 한잔 테이크아웃 해보았어요 ㅎㅎㅎ 

 

 

 

 

강릉중앙시장 먹거리 :: 카페106 가격 & 메뉴판 

 

 

 

태성커피 (카페106만의 버터커피) 5천원 

서리태커피 5천원 

아메리카노 3천원~

 

 

 

 

태성커피와 서리태커피가 꽤 유명한 커피맛집인데요 ㅎㅎ 

 

태성커피는 달달함과 고메버터의 풍미를 더한 버터커피이구요 - 

서리태커피는 서리태크림과 라떼가 들어간 달달한 맛의 콩커피 라떼 같은맛 ?!

 

 

   

 

와 ....... 강릉 중앙시장 와서 먹은 음식중 2번째로 맛있었던 서리태커피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_<)

 

서리태가 바로 검은콩을 말하는건데요 - 

콩이 들어가서 고소한듯 하면서도 (근데 또 콩맛은 하나도 안남)

달달하고 계속 술술 넘어가는 시원한 맛이었어요 최고 최고 !!!! 

 

 

 

 

  

서리태커피가 넘 맛있어서 나중에 강원도에서 서울로 넘어갈때는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태성커피' 도 테이크아웃 해서 갔답니다 ㅎㅎ

 

이번에 강원도여행 하면서 2번 찾아온 카페에용 ㅋㅋㅋㅋㅋ그만큼 추천 !! 

태성커피도 버터 맛이 나서 맛있으면서도 달달해서 좋았어용 ^^ 

 

 

 

 

강릉 중앙시장에서 1번째로 맛있었던 맛집은 바로 바로~~~

역시나 강원도 강릉 중앙시장에 위치하고 있는 '굴리아카페' 입니다.

 

백종원도 극찬했다는 러시아식 케이크가 있던 굴리아카페

▼ 여기 완전 추천해요 . 러시아식 케이크도 존맛탱! 음료도 존맛탱~ :) ▼ 

 

강릉중앙시장카페 굴리아 짠내투어 백종원극찬 러시아케이크

강릉중앙시장카페 굴리아카페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맛집이 나와서 제 블로그 <최애맛집> 폴더에 들어...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