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속초청년몰 갯배st 갯배스트 스타리안 (맛집,메뉴,가격,속초먹거리,볼거리)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도

속초청년몰 갯배st 갯배스트 스타리안 (맛집,메뉴,가격,속초먹거리,볼거리)

by 정사과 2020. 10. 29.
반응형

 



속초청년몰 갯배st(갯배스트)와 스타리안으로 가는길에 발견한 갯배 먹거리타운 

 

먹거리타운이 보인다면 속초 갯배st는 금방 도착한답니다 :)

 

 

 

 

청년들에게는 일자리를, 속초에게는 젊음을 불어넣어줄 속초 갯배st 오픈입니다 ~! 

올해 4월에 오픈하여 아직 운영한지 6개월밖에 안된 따끈따끈한 속초 신상 건물 +_+!!

 

 

 

 

'자연 속초 그리고 공존' 이라는 전시 행사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고, 한번 슥~ 둘러볼 정도의 규모였습니다. 

10월 말까지 진행 예정이라네요 ~

 

 

 

 

속초청년몰 갯배st (갯배스트)

 

맛집,메뉴,가격,먹거리,속초볼거리
그리고 운영시간




주소 : 속초시 중앙부두길 24

영업시간 : 이미지 참고

 

 

 

 

 

갯배st란 무슨뜻일까요? 바로 속초관광명물인 갯배거리의 갯배 street 을  뜻하는 단어라고 합니다.

발음을 저는 갯배스트, 갯배스트라고 발음했는데 ~ 알고보니 get best 라고 발음하기를 의도했다고 하네요. 

속초청년몰에서 '최고의 상품' 을 구할 수 있음을 뜻한다고 .. 이름 정말 잘 지은것 같아요 ~ @>_<@

 

 

 

구 수협부지에 위치한 갯배스트는 20여개의 점포가 있습니다. 

해산물 등을 활용한 다양한 먹거리와 맛집, 그리고 다양한 속초기념품과 속초특산물을 판매하는 공간이기도 하지요 ~ :) 

 

 

 

 

저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왔던 여수청년몰 꿈뜨락몰과 부산 서면에 위치한 청년몰 등에도 방문했던 적이 있는데요 

역시 청년몰하면 가장 기대되는 것이 먹거리!! 맛집!!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속초청년몰에는 어떤 다양한 맛집이 있을지 궁금하실 여러분들을 위해 '가격'과 '메뉴'를 자세히 찍어왔으니 확인해보시죠!!

 

 

 

 

그런데 속초청년몰 갯배st의 단점.. 뭔가 건물이 불안해보입니다. 

나중에 나무위키를 찾아보니 오랫동안 방치되어 있던 옛 건물을 일부 철거한 뒤, 리모델링을 해서 그런지 구조상으로 몇몇 문제점이 있다고도 하네요. 

부실공사나 날림공사의 의혹도 있다던데.. 뭔가 불안불안해보이는 건물인것이 단점이라면 단점이랄까.. 


 

속초청년몰 갯배st 맛집 메뉴, 가격


 

 

 

당신은 지금 스테이크가 먹고싶다. 

불스테이크는 9,900원 저온숙성의 부채살 스테이크라고 합니다. 

 

 

 

연어치즈오믈렛과 베이컨치즈오믈렛, 홍게가 들어간 김밥, 빠네, 스튜  ~ 제가 좋아하는 생연어까지 ~

맛있어 보이는 음식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맛집도 있구요♡

 

 

돈까스와 파스타 맛집도 있습니다 :9

 

 

강원도는 감자가 유명하지요 ~ ? 속초특산물 감자옹심이도 판매하고 있어서 특이했습니다. 

감자전도 있고 홍합칼국수, 홍합장칼국수도 특이했어요 +_+!!! 

그 외에 더덕식혜나 오미자쥬스도 드실 수 있답니다. 독특한 메뉴와 먹거리들이 가득한 속초 갯배st 

 

 

안녕,크레페씨 맛집에서는 각종 알록달록 예쁜 크레페를 판매중이에요. 

크레페뿐만 아니라 요새 유행하는 크로와플도 있고, 크레이프 케이크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중이랍니다

 

 

 

감자가 맛있는집, 서미당 맛집에서도 다양한 강원도 속초특산물 '감자 먹거리' 관련된 메뉴들이 가득해요 ~~ 

감자떡볶이, 감자라볶이, 감자탕수육..!! 여기서 한번 먹어볼걸 그랬네요. 

맛이 느무느무 궁금하다 ㅠ

 

 

 

 

 

강원도 대표 특산물인 생감자를 갈아서 만든 감자호떡도 있어요~! 신기방기 ㅎㅎ

 

 

즉석 수제 오징어순대도 있습니둥 :9 맛있겠다 ~!

 오징어 순대, 오징어 순대전, 오야끼~? 첨 보는 메뉴 ㅎㅎ 

타코야끼 순대인 오야끼도 맛이 궁금해요. 

 

 

뜨거운 뚝배기에 담겨져 나오는 닭갈비 비빔밥, 뚝닭뚝닭 웍에 볶아서 나오는 콩나물 닭갈비와 주먹밥인 콩닭콩닭 

메뉴 이름 센스있게 잘 지었네요 ㅋㅋㅋㅋ 제주도에서 유명한 한라산 소주도 있슴둥

 

 

바삭구르메 맛집에서는 어떤 메뉴들이 있을까요!!

바삭치킨 브리또 새우튀김을 착한 가격에 판매중!!

 

 

BTS 불타는스시 불초밥도 있습니다 ~ 
사진만으로도 넘 먹음직스러워요 ㅎㅎ

 

 

초하루 초밥 맛집에서는 광어와 새우초밥을 판매중이네요. 

10피스에 9천원이라는 착한 가격~! 

속초청년몰 안에 있는 먹거리들과 메뉴 대체로 다 착한 가격이라서 좋아요 :) 

착한 가격이니깐 이것도 먹어볼 수 있고 저것도 먹어볼 수 있고 ~~^^

 

광장형 복합문화공간예술 카페
'스타리안'


 

 

 

속초문화예술의 중심! 대한민국 뷰의 중심!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는 이곳은 바로 '스타리안' 이라는 복합문화공간이자 속초카페입니다. 

역시나 청년몰 안에 함께 위치하고 있는 카페이구요 ~~ 

 

 

큼지막한 카페 공간이 잘 되어있어 잠시 쉬었다갈 수 있는 속초카페 스타리안 

 

 

가장 먼저 눈에 띄었던 것은, 입구에 위치하고 있는 '대형 게임기' 였습니다. 

제가 게임 속의 주인공이 되어 게임을 할 수 있는데요~! 저기 밑에 조그맣게 보이시죠!! 
접니다 ㅋㅋㅋㅋㅋ 

 

 

근데 게임을 너무 못해서 293스코어만에 죽어버림.. ㅠ_ㅠㅋㅋㅋㅋ 

다른분들은 만스코어를 넘기셨네요. 대단하십니닼ㅋㅋ 

게임 비용 없이 무료로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속초몰가면 꼭 한번 해보세요!!ㅋㅋ

 

 

게임에서 허무하게 패배하고나서.. 스타리안 속초카페를 한바퀴 둘러봅니다.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은 카페 공간이에요 

 

 

저는 이 레토 캐릭터 무드등이 너무너무너무x10000 귀여웠어요. 

판매도 하고 있는 캐릭터 무드등~ 캐릭터도 다양하고 아기자기 귀여워요 :) 

토끼도 있고 코알라도 있고 공룡도 있고 ㅎㅎ

 

무드등 관심있으신 분들은 쿠팡에서 가격 확인해보세요 ☆

저도 하나 구입할까.. 진심 고민중 ㅠㅠ 넘 귀요오오... 

 

레토 충전식 무선 실리콘 터치 LED 애니멀 무드등

COUPANG

www.coupang.com

 

 

 

 

마치 만화카페처럼 쉬었다갈 수 있는 빈백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쏘리질뢋~~!!! 

빈백 완전 사랑해욧 ㅋㅋㅋㅋㅋ 꽤 구색을 잘 갖추고 있는 스타리안 카페네요♡

 

 

자연 속초 그리고 공존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고 있는 전시입니다. 

규모가 크진 않지만 소소하게 사진이나 예술작품 감상이 가능했어요. 

 

 

스타리안카페는 이렇게 아래가 유리로 되어있는 공간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발밑으로 1층이 훤히 내려다보이더라고요 ~ 근데 저는 좀 무서워서 편하게 앉아있지는 못했어요 ㅋㅋ 

인테리어가 독특하고 예쁘다는 것만 알아두셔요!

 

 

공병들을 재활용 리사이클링해서 만든듯한 조명도 느낌있습니다 

속초의 어촌 이미지를 잘 나타내는듯 합니다. 

 

 

갯배스트에는 또 다른 매력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멋진 속초의 뷰를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 ♡♡♡

 

 

각종 맥주와 무드등과 함께하는 속초의 뷰~! 

테라스에도 공간이 잘 꾸며져 있어서 날씨가 춥지만 않다면 밖에서 음주가무(?)가 가능..!!ㅋㅋㅋㅋㅋ

 

 

 

테라스 외부공간도 너무 잘 꾸며져있죠!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탁 트인 속초뷰도 너무 좋아요~ :)

 

 

저 가까이에 빨간 다리(?)도 하나 보이네요. 

 
무슨다리일까요..ㅎㅎ 다리 이름 아시는 분 댓글 좀... 헤헿


아무튼 이렇게 오늘 속초 갯배st와 스타리안에서 각종 맛집, 메뉴도 확인하고 속초먹거리와 속초볼거리도 가득 구경했답니다.

제가 사진찍은 것 이외에도 여러 기념품가게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또 다른 속초볼거리/여행지 추천!!

속초의 영금정, 동명항, 속초등대 ▼

 

속초 영금정 동명항 속초등대전망대 속초1박2일

속초 영금정과 동명항, 그리고 속초등대전망대 속초1박2일로 다녀오기좋은 속초여행지 속초 게스트하우스 '스토리하우스'에서 짐을 풀고 바로 방문한 속초여행지 :) 속초1박2일로 가볼만한 여행

jeongapp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