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경주버스터미널맛집 황금연탄불고기, 황리단길이 비싸서 저렴한 터미널 밥집 찾았어요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주

경주버스터미널맛집 황금연탄불고기, 황리단길이 비싸서 저렴한 터미널 밥집 찾았어요

by 정사과 2021. 5. 5.
반응형

경주버스터미널맛집 - 황금연탄불고기

1인당 8천원으로 황리단길보다 저렴해서 좋아요 :)

 

 

 

 

  

 

숙소 근처라서 경주버스터미널맛집
찾아다니다가 오게 된 황금연탄불고기

 

 

 

 

 

 

주소 : 경북 경주시 태종로685번길 35

 

경주버스터미널 근처에서 뭐 먹을거 없을까..하다가 방문하게된 황금연탄불고기

 

사실 황리단길 근처로 가면 맛집이 많지만,,,

그만큼 사람도 많고 

코로나 시국에 사람 너무 많은곳에서
굳이 웨이팅까지 해가면서 먹기가 좀 그래서...

그리고 황리단길 쪽은 너무 비싸요 ㅠㅠ
2명이서 적어도 3만원은 잡아야하니...

 

황리단길 이곳에서 이것저것 사먹으면서 주전부리하고 쇼핑하다보면 하루 10만원씩 기본 순삭됩니두 ㅠㅠㅋㅋㅋㅋㅋㅋ

 

 

 

 

 

근데 경주버스터미널 쪽으로 오시면
맛집이 은근 많은데도 1인 가격 7~8천원에
해결할 수 있어서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경주여행 오셨을때 황리단길 구경가보시는 것도 좋지만 

고속버스터미널, 시외버스터미널 근처 맛집도 한번 둘러보시면 생각보다 저렴하게 먹어볼 수 있는 맛집이 있습니다 ^^

 

 

 

 

 

 

경주 버스터미널맛집 : 황금연탄불고기 메뉴는

돼지연탄고추장불고기, 돼지연탄간장불고기, 오징어연탄불고기, 오리연탄불고기

이런식으로 있었는데 돼지불고기가 먹고 싶어서 ㅎㅎ

 

고추장불고기 or 간장불고기 중에서 고민하다가 

돼지연탄 간장불고기를 주문해보았습니다 :)

 

사장님께 추천을 여쭤봐도 돼지불고기를 가장 추천해주심!!! 

 

 

 

 

 

 

간장 연탄불고기를 주문했는데 된장찌개가 함께 나옵니다. 

전체적으로 밑반찬은 많지 않은 편이라서 조금 아쉽습니다. 

 

같이 나온 된장찌개가 얼큰하면서 두부랑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 좋았어요 ㅎㅎ

역시 연탄불고기에는 된장찌개가 제격이죠 ~~~ ^^ 

 

 

 

 

 

 

밥은 한공기만 주문해서 둘이서 나누어 먹었어요. 

 

요새 저탄고지 다이어트, 일명 키토제닉 다이어트를 시작했기 때문에

저도 오빠도 둘다 탄수화물을 줄이려고 노력중이거든요!! ㅋㅋㅋㅋㅋ

 

 

 

 

 

 

밑반찬 세팅은 이렇습니다. 된장찌개가 나온다는 점은 좋았지만

그 외의 밑반찬이랄게 크게 없어서... 그냥 피클.. 김치.. 옥수수....

 

밑반찬이 조금 더 있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아! 그리고 전체적으로 양이 좀 적은 편이에요.

돼지불고기 양도 좀 적어서 아쉬웠고,, 밑반찬도 조금 모자라구,,

흠.. 황리단길보다 저렴한 버스 터미널 맛집인건 좋지만. 양이 좀만 더 많았으면 ~!

 

별점은 3점 정도 주고 싶네요. 

근데 어제 먹었던 황리단길 맛집 '완벽한인생'도 별점 3점 ㅋㅋㅋㅋㅋㅋ

 

똑같은 별점이라면.. 저렴한 버스터미널 맛집이 더 압승이네요 ㅋㅋ

 

 

 

 

 

 

돼지연탄 간장불고기 맛은 좋았어요 ^^ 

 

연탄불고기라서 불향도 나기 때문에 냄새도 좋고, 맛도 좋고 

쌈을 싸먹는게 가장 잘 어울린달까 ~ 

 

양념이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달면서 적당히 짭쪼름해서 

쌈 싸먹으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접시 클리어한 모습입니다! 경주 버스터미널 밥집 찾으신다면, 

 

황리단길보다 저렴한 맛집 - 경주 황금연탄불고기 어떠실까요 ??^^

경주 황리단길에서 파스타 맛집 찾으신다면
무난하게 별점⭐⭐⭐ 으로 추천드릴 수 있는
경주 황리단길 < 완벽한인생 > 후기

경주 황리단길 파스타맛집 양식집 완벽한인생에서 갈비밥, 크림 까르보나라

경주 황리단길 파스타맛집, 파스타 양식집 완벽한인생에서 갈비밥과 크림파스타(소시지 까르보나라) 냠 :9 따스한 봄 ... 경주 첨성대 튤립을 보러 출동했습니다. 지난 가을, 경주 핑크뮬리도 한

jeongapp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