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감정인형 마봉이 고슴도치 인형과 함께하는 서면카페 도시농가 코페도코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감정인형 마봉이 고슴도치 인형과 함께하는 서면카페 도시농가 코페도코

by 정사과 2020. 12. 3.
반응형

오늘은 쑤 생일축하하러 서면카페 도시농가 코페도코에서 만난 날 :) 

쑤의 선물은 바로 감정인형 마봉이!! 

  

 

 

 

감정인형 마봉이를 끌어안은 수란이 사진 썸네일 :-)

 

 

 

 

쨔잔~! 인터넷에서 구입한 고슴도치 감정인형 마봉이 ♥

 

서면에 있는 KT&G 상상마당 부산에서 봤었던 제품인데 그 때 당시에 가격이 거의...5만원????

 

너무 비쌌던 것으로 기억한당 ㅠㅠ 그래서 쑤랑 같이 침만 흘리면서 보다가.. 쑤가 너무 마음에 들어하는 것 같길래 메모해놨었음 

 

근데 생일선물 뭐사주지 하면서 메모를 보니 '감정인형 마봉이' 가 적혀있길래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마침 감정인형 마봉이 1주년 이벤트로 30% 할인하는 것이 아닌가!!!! 

  

 

 

 

그래서 5만원 가까이 하던 감정인형 마봉이를 30,800원에 구입했당 (히히) 

 

그리고 아기 고슴도치 키링도 9,800원이가 주고 추가 구매 >_<!!!

 

5천원 추가하면 선물 포장도 있던데, 그냥 나는 내가 걍 포장했당 ㅋㅋㅋㅋㅋㅋ 

 

 

 

 

오늘 쑤랑 함께 온 카페는 서면에 위치하고 있는 도시농가 코페도코 (코페도코..이름이 복잡하당)

 

여기가 유명한 이유는 테라스에 글램핑하는 것처럼 캠핑 텐트 비스무리한 것이 있기 때문!!! 

 

지금은 어차피 너무 추워서... 밖에서 놀지 못하니깐 패스하고 봄~가을 쯤? 날씨 좋을 때 방문하면 좋을 부산 서면 이색카페 <도시농가 코페도코> 메모해두기!! 

 

 

 

 

음료 가격은 5천원 즈음부터 시작해서 저렴하진 않지만 ... 그래도 맛은 괜춘했당 !! 

 

나는 쑤가 커피 금지령 내려서 ㅋㅋㅋㅋㅋ 그냥 말차 라떼 마시고 (말차 라떼 괜춘하당 추천!)

 

쑤는 아인슈페너 함께 마시면서 도란도란 얘기를 나눴당 :-)

 

 

 

 

위에 라떼아트도 이쁘게 그려주셔서 더 마음에 들음! 

 

부산 서면카페 도시농가 코페도코 2층에서 얘기하다가 타이밍 잡고 감정인형 마봉이 선물 투척!!

 

 

 

 

선물을 꺼내보는 쑤! 두구두구둥!! 

 

 

 

 

쨔쟌! 감정인형 마봉이 등장!!~ 

 

안고 자는 감정인형으로 국내 최초 심리 셀프테라피 인형이라고 한당 :-)

 

세상 커여운 고슴도치 인형~!

 

 

 

 

무엇보다 고슴도치 인형 주제에 (ㅋㅋㅋㅋ) 가시가 없다! 이게 바로 마봉이의 뽀인뜨!! 

 

고슴도치 인형이지만, 우리의 마음을 어루만져주고 달래주기 위해 가시가 없다는 컨셉으로 나왔는데.. 오? 인형story 잘 만들었는뎅 ?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가시가 있어야 할 등부분을 쓸어내려보면 마치, 아주아주 부드러운 수건 감촉처럼 부들부들한데 이게 바로 마봉이의 진정한 매력 포인트라고 볼 수 있당. 

 

 

 

 

지금 구매하니 선착순으로 '감정사용설명서와 메모지, 기화성 펜, 감정 스티커' 도 함께 넣어주셨당. 

 

원래는 이것도 옵션으로 따로 선택해서 4,800원 주고 구매해야 하는 것이당!! 

 

하루에 있었던 슬펐던 일, 잊고싶은 일을 기화성 펜으로 적어서 마봉이의 주머니 속에 넣어두자 . 

 

그러면 나중에 시간이 지났을 때 꺼내어보면 - (기화성 펜이기 때문에) 그 때의 나쁜 기억은 저절로 잊혀져 있을 것이다. 라는 컨셉! 

 

 

 

 

감정인형 마봉이를 받고 좋아하는 쑤의 모습 >_<!!! 

 

쑤랑 찰떡으로 잘 어울리는거 아니냐궁 인형 ㅋㅋㅋㅋㅋㅋ 쿠히히

 

아무튼 생일 넘모 넘모 축하한다 이뇨나!!! 

 

 

 

 

마지막으로 이걸 그림으로 그려주신 김지에게 감사의 인사를..! 

 

이뇬 갈수록 그림 실력이 일취월장하는구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