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진주평거동맛집 도쿄식당 규카츠, 밀푀유나베, 스키야키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진주,사천,삼천포

진주평거동맛집 도쿄식당 규카츠, 밀푀유나베, 스키야키

by 정사과 2020. 11. 25.
반응형

 

 

빈이 오빠네와 함께 온 진주평거동맛집 <도쿄식당> 


규카츠, 밀푀유나베, 스키야키 다같이 먹으러 왔어요 :9 

 

 

 

 

진주평거동맛집 도쿄식당 

 

주소 : 경남 진주시 평거동 985 1층 (경남 진주시 새들말로68번길 5-8)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진주 평거동 맛집 도쿄식당 가격 & 메뉴판 소개

 


  

  

정식 요리들이 메뉴판 가장 앞 페이지에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규카츠 정식, 밀푀유나베, 스키야키, 카츠나베 정식으로 가격은 모두 13,000원 정도... 

 

전반적으로 가격이 다 비싼 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본 가정식 요리라서 가격대가 높은건 어쩔 수가 없나요...? ㅠㅠ

  

 

 

 

일본식 커리나 돈카츠 정식, 토리나베 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 진주평거동맛집 

 

 

 

 

이 외에도 정말로 많은 메뉴들이 있답니다. 

 

찹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 연어, 낫토, 가라아게가 먹고 싶을 때도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 

 

 

 

 

밀푀유나베 정식 (13,000원)

배추와 쇠고기가 들어간 전골요리로 한정수량이라고 합니다! 

 

스키야키 정식 (13,000원)

일본식 전골요리를 스키야키라고 하는데요, 쇠고기를 얇게 썰어 여러 야채와 끓인 샤브샤브요리 

 

 

첨에 밀푀유나베랑 스키야키의 차이점이 궁금했는데요 !! 

 

직원분께 여쭤보니 밀푀유나베는 양배추가 많이 들어있고, 이미 고기가 국물에 들어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그와 반대로 스키야키는 소고기가 따로 나오기 때문에 직접 끓는 국물에 찍어 먹는 재미가 있구요, 

 

상대적으로 밀푀유나베에 비해 야채가 적고 ... 그 대신 오뎅이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 

 

 

 

 

저는 밀푀유나베를 선택했는데요 ~ 그 이유는 배추가 많이 먹고 싶기도 했고 (ㅎㅎ)

 

이럴때라도 야채를 많이 먹어야하지 않을까...하는 양심의 가책이 ㅠㅠ 

 

배추와 고기가 켜켜이 쌓여 있어서 비주얼 적으로 이쁘기도 하잖아요 ~~ :) 

 

 

 

 

말랑말랑한 계란찜이랑 그 외 반찬, 밥은 엄청~~ 푸짐하게 나옵니당. 

 

후식으로 야구르트도 깨알 같이 ㅋㅋㅋㅋㅋㅋㅋ 

 

 

 

 

보글보글 끓고 있는 밀푀유나베 :) 

 

안에 야채도 다양하게 들어있구, 양은 푸짐해서 좋았어요. 

 

다만 국물 맛이 많이 달달한 편이라... MSG 많이 들어간 맛 같기도 하고... 국물 맛이 아쉬웠구요 - 

 

가격에 비해 이 정도의 맛...? 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가성비가 조금 아쉬웠던 맛집이랍니다. 

 

 

 

 

규카츠정식 (13,000원)

쇠고기에 빵가루로 옷을 입혀 식용유에 튀긴 일본식요리

  

 

규카츠정식~ 역시 비주얼이 이쁘게 나와서 좋았어요. 보기 좋은 음식이 먹기에도 좋잖아요 ^^

 

규카츠와 함께 버무려 먹을 샐러드, 홀그레인 소스가 함께 나왔습니다. 

  

 

 

 

규카츠 비주얼 확대 !! 오랜만에 먹는 규카츠는 역시 맛있네요 ㅎㅎ 

 

규카츠는 원래 비싼 음식이다보니, 이 정도 가격이면...하고 납득할 수 있었구요 ~ 

 

맛도 역시 물론 훌륭합니다 ^^ 규카츠는 맛 없을 수가 없는 음식인 것 같습니당 

 

 

 

 

지글 지글 구워먹는 규카츠 :9 오빠가 옆에서 하나씩 구우면 제가 하나씩 쏠랑 쏠랑 먹었답니당 ㅋㅋㅋㅋ 

 

규카츠는 소량으로 구워서 살짝만 익혀 먹는게 베스트인 것 같아요 !!! 

 

규카츠와 밀푀유나베, 스키야키를 <진주 평거동 도쿄식당> 에서 즐기고 온 시간이었습니다. 

 

양은 훌륭! 맛은 쏘쏘~괜춘! 가격이 다소 아쉬웠던 맛집입니다. 

 

 

진주 평거동에서 그나마 저렴한! 또 다른 맛집을 추천해드릴게요. 

진주평거동맛집 <쉐프의부대찌개>

 

진주 평거동 맛집 쉐프의부대찌개 그나마 저렴한 밥집

진주 평거동 맛집 : 쉐프의부대찌개 진주평거점 그나마 진주 평거동에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밥집 :9 진주 평거동 맛집 / 저렴한 밥집<쉐프의부대찌개> 주소 : 경남 진주시 남강로309번길 20 영

jeongapp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