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진주 평거동 맛집 쉐프의부대찌개 그나마 저렴한 밥집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진주,사천,삼천포

진주 평거동 맛집 쉐프의부대찌개 그나마 저렴한 밥집

by 정사과 2020. 11. 23.
반응형

진주 평거동 맛집 : 쉐프의부대찌개 진주평거점 

 

그나마 진주 평거동에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밥집 :9

 

 

 

 

진주 평거동 맛집 / 저렴한 밥집<쉐프의부대찌개>

 

주소 : 경남 진주시 남강로309번길 2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진주 평거동에서 좀 저렴한 맛집이 없을까 어슬렁거리다가 ... 

 

원래는 롤링핀 진주평거점에서 엄청나게 맛있었던 모닝크루아상을 먹으려고 했는데...!

 

저녁 시간대에 가니깐 모닝크루아상 다 품절 (털썩..!) 

 

심지어 다른 빵들도 거의 다 품절... 롤링핀 너어..인기 많은 곳이었구나 ...?

 

 

 

 

그래서 가격도 나름 저렴한 밥집이기도 하고, 또 주문시 돈까스나 피자 서비스로 준다길래 

 

낼름 진주 평거동 쉐프의부대찌개, 여기로 왔습니다 ㅎㅎ 

 

2인분 주문시 사이드메뉴 중에 1가지를 ~ 4인분 주문시는 서비스메뉴 2가지를 제공해주는데요. 

 

서비스메뉴에는 피자(고르곤졸라, 콤비네이션 등등)와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부대찌개 드시고 서비스메뉴도 다양하게 즐겨보시길 ~~~ 

 

 

 

 

가장 기본 메뉴로 주문했어요. 이것은 가장 기본 메뉴인 쉐프의부대찌개 2인분 18,000원

 

1인분에 9천원이고 1인 1주문을 해야 서비스메뉴를 받을 수 있어요 . 

 

 

 

  

서비스 메뉴로는 고르곤졸라 피자를 선택했답니다 :) 

 

고르곤졸라 피자는 7천원으로 공짜로 먹을 수 있었어요 !! 

 

만약 서비스메뉴가 7천원이 넘어가게 되면, 넘어가는만큼 추가금액을 내야 한답니다 ~~ 

 

 

 

 

쉐프의 부대찌개 2인분 양은 이 정도에요. 

 

안에 햄이랑 소시지랑 콩나물, 파채 조금, 당면, 두부, 버섯, 떡국떡이랑 만두 2개가 들어있습니다. 

 

야채가 조금 많지 않아서 아쉬웠구요  . 

 

먹다보면 타 부대찌개 밥집에 비해 햄이랑 소시지 양이 적은편이라 그게 또 아쉬웠어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양이 푸짐한 편이라 나름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 

 

게다가 밥이랑 사리 라면은 무한 리필이 가능하답니다. 

 

여기서는 양이 부족할 걱정은 안하셔도 되요 ㅎㅎ 저렴한 밥집에다 양까지 푸짐한 맛집 :9

 

 

 

 

고르곤졸라 피자 서비스가 나왔답니다. 꿀도 함께 나왔네요 ~ 

 

 

 

 

피자는 처음 나왔을 때 바로 드시는 게 좋습니다. 그래야 치즈가 따끈따끈 ~ 

 

피자도 갓 구워내어 말랑말랑 따끈따끈하고 더 맛이 좋답니다. 

 

나중에 피자가 식으니 맛이 없었어요 ㅎㅎ 나왔을 때 그냥 빨리 다 드셔버리세요 !! 

 

 

 

 

보글보글 먹음직스럽게 익고 있는 쉐프의부대찌개 :) 

 

타이머도 가져다 주셔서 타이머가 진행될동안 맛있게 익히고, 끝나면 맛있게 냠냠냠 ~ 

 

 

 

 

여기에 추가 사리도 넣으면 양이 더 푸짐해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_<!! 

 

저는 라면 사리 무한리필로 준다길래 다른 사리 없이 그냥 기본으로 먹었답니다. 

 

양이 많은 편이라 이렇게해서 라면사리 하나 추가해서 먹으니 딱 좋았어요. 

 

 

 

 

양념 맵기도 조절이 가능해요 ~ 첨에 주문할 때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구요. 

 

매콤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주문시 따로 요청하세요 . 

 

 

 

 

역시 부대찌개는 햄이 세상 최고 제일 맛있는 것 같당... 햄 넘 맛있어요 ㅎㅎㅎ 

 

햄이랑 떡국떡이랑 내가 쏠랑 다 건져먹음 ㅋㅋㅋㅋㅋ 헤헿

 

 

 

 

먹다보니 양이 조금 아쉬워져서 라면사리 투하 !!! 

 

역시 부대찌개에는 라면이 들어가줘야 제맛입니다 ~ :) 

 

라면까지 넣고 밥에 양념 슥슥 비벼서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 

 

 

 

 

평거동에서 저렴한 밥집 찾으시면서, 푸짐한 양을 원하신다면 진주 평거동 <쉐프의부대찌개> 

 

다른 밥집보다 더 좋은 가성비의 밥집이라고 생각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