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홍대 마법당 꼬마마법사레미 합정 이색카페, 추억의 애니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경기도

홍대 마법당 꼬마마법사레미 합정 이색카페, 추억의 애니

by 정사과 2020. 11. 19.
반응형

추억의 애니, 추억소환 가능한 홍대 마법당

 

꼬마마법사레미가 있는 합정 이색카페

 

홍대 마법당이라고 많이 불리지만, 위치는 합정역에서 오히려 더 가까워요. 

  

 

  

 

저도 합정역 3번 출구에서 나와서 걸어갔답니다 ~ 도보로 한 8분 정도? 

 

 

 

 

으아아아아 ~~~~ 개 좋아 나 죽어 ㅠㅠㅠㅠㅠㅠ 

 

추억의 애니로 유명한 꼬마마법사레미가 가득한 합정의 이색카페 !!! 

 

드디어 오늘 소원성취하고 왔습니다... 홍대 마법당에 다녀왔습니다. 

 

 

 

 

가격은 다소 비싼 감이 있었지만, 비싼 메뉴는 일부 메뉴에 한정되어 있었어요. 

 

예를 들면, 레미의 자몽에이드 (9천원) 이라던가 꼬마마법사레미에서 그 유명한!!  트루비용 케이크 !! 

 

트루비용 케이크 한 조각에 13,000원 ... ... 이라던가 (...할말하않)

 

레미의 자몽에이드 , 메이의 오렌지에이드 이런거는 에이드에 레미 그림 하나 띡 붙여놓고 이 가격에 받던데... 

 

일부 메뉴는 가격 조정 좀 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이 ㅠㅠㅠㅠㅠ

 

 

 

 

너무 비싼 관계로 , 그나마 괜찮은 가격의 아이스티 (5,500원)과 카페라떼(6천원) 

 

그리고 미니 견습탭 쿠키 (2천원) 

 

 

  

 

원래는 라떼도 아이스 라떼를 주문하려고 했거든요 ?? 

 

근데 친절한 홍대 마법당 직원분께서 따뜻한 카페라떼로 주문시 레미 이미지를 넣어주실 수 있다고...!!!! 

 

이미지 종류도 레미, 메이, 사랑, 보라, 모모 중에서 고를 수도 있고, 견습탭으로도 가능하다고 했어요!!!! 

 

그래서 무슨 이미지로 할까 고민하다가 - 역시 우리 레미를 >_<~!!

  

 

 

 

그렇게 우리 레미 그림을 넣은 따뜻한 라떼를 받았는데 ...히야아아아 세상 너무 이쁘고요 ㅠㅠ 

 

복장도 내가 좋아하는 꼬마마법사레미 비바체 복장이쟈나...

 

친절하신 직원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당 ... ♥ 

 

다음번에 홍대 마법당에 재방문해서 , 그 때는 메이나 사랑이나 보라, 모모 같은 다른 캐릭터도 만나러 올게요 ㅠㅠ 

 

 

 

 

참고로 라떼 그림 저거는 식용색소라서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먹어도 별 맛 안날것 같기도 하고 ... 먹기가 조금 그래서 남기고 아래 부분만 마셨습니당 ㅎㅎㅎ 

 

 

 

  

그리고 함께 가지고 놀라고 각종 마법봉들이랑 견습탭도 잔뜩 주셨어요 ㅠㅠㅠ 

 

함께 놔두고 사진 찍으니깐 진짜 세상 너무 이쁜거 아니냐고요 ~~~!! 

  

 

 

 

견습탭 쿠키는 그냥 조금 달달한 일반 쿠키맛이었어요. 

 

견습탭 누르는 구멍 원래 8개여야 하는데,,, 왜 때문에 구멍이 6개쥬 ? ㅋㅋㅋㅋㅋ 

 

꼬마마법사레미 1기 견습탭 디테일을 살려주세욥!!!ㅋㅋㅋㅋㅋㅋ

 

 

 

 

아이스티 위에 자몽도 올려주셔서 비주얼이 이뻐서 좋았어요!! ㅎㅎㅎ 

 

합정 이색카페로 유명한 홍대 마법당은, 처음 가격을 봤을 때 비싸다 생각이 들었지만 

 

이렇게 라떼나 아이스티 종류도 주문하니 그렇게 비싸다는 느낌도 안 들고, 

 

가격에 비해서 음료 비주얼도 너무너무 예뻐서 만족스러운 곳이에요 :D 헤헤헤

 

 

 

 

귀여운 꼬마마법사레미의 레미쨩은 한 번 더 확대샷 ... ☆

 

 

 

 

궁금해서 빨대로 들어 올려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정 이색카페 / 홍대 마법당에서는 각종 피규어들도 전시되어 있고... 굿즈는 별로 없었어요!

(찍을것도 없어서 걍 안찍음)

 

기왕 온 김에, 굿즈도 구매하고 싶은데 레미 굿즈 종류 좀 늘려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 ㅎㅎ

 

추억의 애니 보면서 추억 소환도 해보고, 이색카페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당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