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제주도 궁중오메기떡 핫플트립에서 만난 크림오메기떡 존맛♡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궁중오메기떡 핫플트립에서 만난 크림오메기떡 존맛♡

by 정사과 2021. 12. 3.
반응형

제주도 궁중오메기떡 핫플트립에서 첫 만남하구 ♡

크림오메기떡 존맛탱이라서 내돈내산 구매하러 갔어용 :) 

 

 

 

 

 

 

 

 

핫플트립 서부감성투어 = 제주도 일일 버스투어인데요. 

버스투어를 하니 1인당 크림오메기떡을 2개씩 나눠주시더라구요 ~~ 

 

그때 먹었던 크림오메기떡이 넘나 존맛탱이라서 ㅠㅠㅠㅠ 

부모님들 선물 드리려고 따로 방문한 제주도 궁중오메기떡이랍니다. 

 

근데 진심 광고 너무 많은거 아니냐고요 ㅠㅠㅠㅠ 

그래서 포스팅해봤자 광고글에 묻힐것 같은데... 포스팅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펜을 들어봅니다 타자를 쳐봅니다. 

 

 

 

 

궁중오메기떡은 검색해보니 온라인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

물론 가격도 동일하구요 ㅎㅎ 그렇지만 제가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한 이유는!!

 

온라인에서 구매시 25개입 50개입 똑같은 맛으로만 구매해야 하지만

오프라인에서 구매시 5가지 종류를 골고루 구입할 수 있다는 것 ~~~!!

게다가 팥오메기떡, 견과류오메기떡, 콩가루, 흑임자, 크림 모두 시식 가능 !!!

 

 

위에가 50개입 박스 / 아래가 25개입 박스에요 :)

 

 

그렇기 때문에 모든 종류의 궁중오메기떡이 모두 궁금했던 저는 

제주도 궁중오메기떡 매장으로 왔답니다. 

 

다행히 신신호텔에서 묵고 있었는데, 신신호텔 제주공항점에서

도보 10분 안이라서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어요 럭키^_____^

 

 

 

 

팥오메기떡 / 견과오메기떡 / 콩가루오메기떡 / 흑임자오메기떡 / 크림오메기떡

 

떡의 가격은 전부 700원이랍니다 ~ 동문시장에서는 떡이 개당 천 원이었는데

동문시장 오메기떡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

 

 

 

 

오메기떡 5종류 모두 시식이 가능하답니당 ㅎㅎㅎ 

역시 저의 취저는 바로 크림오메기떡 !!!
 

그리고 오빠는 콩가루오메기떡과 팥오메기떡이 마음에 든대요 :)

 

 

 

 

부모님, 시댁에 제주도 선물로 보내드릴 떡까지 모두 포함해서 

제주도 오메기떡 총 50개입 = 35,000원으로 구매했답니다.

만약 오메기떡 25개입 구매시에는 18,000원이에요. 

 

택배로 받으실거면 택배비가 따로 추가된답니다 ~~~

 

우리는 내일 김해공항으로 돌아갈 예정이었기 때문에 ㅎㅎ 

내일 오전에 픽업해서 바로 제주공항으로 가기로 했답니당 ^____^

 

택배비를 아끼기 위한 방법이었지만 ,,

오메기떡 50개입은 꽤 무거웠으니 참고하세용ㅋㅋㅋ (파들파들)

 

 

 

 

아무튼 제주도 일일 버스투어인 핫플트립에서 만났던 크림오메기떡이 인연이 되어... 

이렇게 제주도 오메기떡 50개입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게 되었네요 :)

크림오메기떡을 사은품으로 주셨던 핫플트립에게도 감사합니당 ㅎㅎㅎ !!!

 

호오옥시나 제주도 뚜벅이 여행하시거나, 제주도버스투어 찾으시는 분들은

아래 제주도 버스투어 포스팅도 놀러오세용 ~~~!! 

 

핫플트립 제주핫플버스 서부감성투어 제주뚜벅이 모여랏 ^^

 

핫플트립 제주핫플버스 서부감성투어 제주뚜벅이 모여랏(제주도날씨 후기)

제주뚜벅이 여행 4일차 신신호텔 제주공항점에서 아침을 맞이했다. 신신호텔에서 1인당 11,000원 조식을 든...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