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우무푸딩 제주해녀가 채취한 우뭇가사리 제주도디저트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우무푸딩 제주해녀가 채취한 우뭇가사리 제주도디저트

by 정사과 2021. 11. 16.
반응형

제주해녀가 채취한 우뭇가사리로 만든 제주도디저트

우무푸딩 너무 맛있어서 2번이나 방문 :)

 

 

 

 

너무 맛있어서 제주도 떠나기 전에도 재방문한 우무푸딩

제주해녀가 채취한 우뭇가사리로 만들었다는 제주도디저트

 

 

  

 

 

 

평일 대기시간은 20분 정도 

주말 대기시간은 30분 정도로 더 길었다. 

 

들어가니 직원분이 너무 느긋하셔 ㅠㅠㅠㅠㅠ

일처리 좀 빠르게 해주시면 줄이 훨씬 더 줄어들텐데 . 

일부러 마케팅 전략으로 천천히 하시는것 같기도 하다 !!

 

 

 

 

제주도디저트 우무푸딩 나의 최애맛은 바로 커스터드맛

제일 베이직하면서도 기본적인 맛인데 제일 맛있었다 ㅎㅎㅎ

 

오빠도 나도 동생도 전부 최애맛이 커스터드맛이다 !!

 

 

 

 

그리고 이건 제주도디저트 우무푸딩 말차맛

우뭇가사리로 만들어서 그런지 탱글한 질감이 특징 !!! 

 

 

 

 

정말 특이한게, 한 입 떴을때는 탱글탱글한데

입 안에 들어가자마자 순두부처럼 사르르르 녹아내리는

그런 질감이라서 너무 신기하당 ㅎㅎㅎ 제주도디저트 우무푸딩

 

 

 

 

쌉싸름한 녹차맛까지 함께 느껴져서

가장 덜 달다고 느껴졌던 우무푸딩

 

제주도디저트로 정말정말 추천드립니당 :)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아 받자마자 먹으라곤 하시지만...

우리는 아이스팩을 받고 제주도에서 부산으로 날아왔당. 슝 ~~~!!

 

수령하고 4시간 만에 먹어봤는데. 다행히 상하지 않았음 

 

 

 

 

하지만 맛이 뭔가... 바로 수령해서 먹었을 때보다 별로였다.

역시 받자마자 먹는게 제일 맛있는 제주도디저트 우무푸딩

너우무 맛있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