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아르테일 유과20개 노가다해서 카산드라에게 명찰 말풍선 치장반지 얻기
본문 바로가기
메이플 아르테일/아르테일 정보

아르테일 유과20개 노가다해서 카산드라에게 명찰 말풍선 치장반지 얻기

by 정사과 2023. 9. 22.
반응형

아르테일 추석이벤트 유과 20개 모으기, 노가다 갬성 이벤트 !

카산드라에게 찾아가서 명찰과 말풍선 치장반지를 얻어봐요 !

 

 

 

 

370에 검은 고양이 펫을 사서 행복한 하루, 너무 귀엽읍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아르테일 추석이벤트 1번

이벤트 ① 유과 재료를 모아 카산드라에게서 유과를 만들어보세요! 유과를 20개 모은다면 카산드라에게서 명찰반지 3종과 말풍선반지 3종 중 하나가 들어있는 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과의 재료는 찹쌀가루, 꿀단지, 기름병이 각각 100개씩 필요하고, 모든 몬스터 사냥 시 얻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툰 애플툰도 많관부 !!!

 

 

찹쌀가루랑 꿀단지랑 기름병 2,000개씩 모아서... 유과 만들기...

유과 20개 모아서...  명찰반지 3종과 말풍선반지 3종 중 하나가 랜덤으로 들어있는 치장 반지 상자 얻기

 

 

 

 

찹쌀가루랑 꿀단지랑 기름병이랑 2천 개씩 다 모으는데 딱 일주일 걸렸네요 ㅠ.ㅠ

열심히 모은 찹쌀가루 꿀단지, 기름병을 들고 카산드라에게 찾아갑니다.

 

카산드라 위치는 헤네시스에만 있는줄 알았더니 아니었네요.

페리온에도 있는걸 보니 마을마다 있나 봅니다 !!

 

 

 

 

유과는 어떻게 만드는데요 ?

 

 

 

 

재료 전부를 유과로 바꿔주세요 !!!!!!!!!!!!! (편하네요)

 

 

 

 

꿀단지 찹쌀가루 기름병 재료를 탈탈 모아서 유과 21개를 만들었습니다.

유과를 총 20개 모으면 명찰반지 3종과 말풍선반지 3종 중 하나가 랜덤으로 들어있는 치장 반지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유과를 많이 모았어요. (=유과를 20개 모아왔어요)

 

 

 

 

유과 20개와 맞바꾼 치장 반지 상자

추석 기념으로 만들어진 치장 반지 상자에는 말풍선 반지 3종과 명찰 반지 3종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는데,

저는 말풍선보다 명찰이 나와줬음 했어요 ...!

 

왜냐면 말풍선은 대화를 나누지 않으면 보이지 않지만,

명찰은 항상 보이는 거니깐 ...!!

 

 

 

 

오 다행히 블루 명찰 반지가 나와줬습니다...!

핑크가 나와줬음 했지만 ... 블루도 괜찮아요. 갈색만 아니면 됨 ㅋㅋㅋㅋㅋㅋ

굿 굿

 

 

 

 

디스코드보니깐 현재 유과 가격이 3~5만 원에 거래되는 거 같던데...

재료 300개 모아서 4만 원쯤이라 ... 저는 걍 유과는 안 팔고

명찰이나 말풍선 반지나 더 얻으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