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메이플 아르테일 공짜 코디하기 (피부,헤어,성형)
본문 바로가기
메이플 아르테일/아르테일 정보

메이플 아르테일 공짜 코디하기 (피부,헤어,성형)

by 정사과 2023. 9. 21.
반응형

 

 

드디어 토벤머리를 벗어난 사과곰입니다 ㅎㅎㅎㅎ

 

무자본 유저라 캐시를 지를 생각은 없었는데 캐시를 지르지 않더라도

메이플 아르테일에서 공짜로! 코디할 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

헤어 / 성형 / 피부 한정이긴 하지만 공짜로 코디하실 분들은 ~ 슈슝 ~

 

 

 

 

아르테일에 들어가면 위쪽 상단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달력 아이콘'을 먼저 선택해줍니다.

 

 

 

 

달력 아이콘을 선택하게 되면, 이벤트 2가지가 있는데요

1. 매일매일 출석이벤트로 매일 150코인을 얻을 수 있고

2, 깜짝 선물 이벤트로 6천 코인을 한번에 얻을 수 있습니다.

 

초록 마크가 있는 리워드 코인을 얻는 것만으로도 공짜로 코디를 할 수 있습니다 :)

 

 

 

 

다시 아르테일로 돌아가서 왼쪽 상단에 있는 '아바타 아이콘'을 선택해줍니다.

이 곳에서 피부/헤어/성형/모자/망토/상의/장갑/한벌옷/신발 등등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월드코인(캐쉬)로 구매해야하는 아이템도 있고,

방금 받았던 초록색 리워드 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도 있습니다.

그 외에 무료 아이템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

 

 

 

 

저도 제가 원하던 피부와 성형, 헤어를 골라보았어요 ~~ :)

피부는 홍조 피부(무료) 성형은 헤헤얼굴(리워드 1,000코인), 헤어는 미미헤어(무료)로 총 1,000 리워드 코인이 들었네요 !!

 

이 곳에서 구매했던 피부/성형/헤어는 아르테일에 접속하게 되면 그대로 구현이 되지만

그 외의 한벌옷, 상의, 하의, 신발과 같은 같은 코디 아이템들은

아르테일에서 장비아이템을 착용하게 되면 적용되지 않는답니다 ㅠ.ㅠ

 

 

프리마켓으로 들어가기

 

 

나머지 장비 아이템도 코디를 적용하고 싶다면 아르테일에 접속하여 프리마켓으로 들어갑니다.

프리마켓에 있는 룰루 캐시상점을 클릭해주세요 -> 캐시상점으로 이동합니다.

 

 

 

 

캐시상점에서 자유 코디권(영구)를 구매하게 되면

방금 구매했던 코디도 그대로 적용할 수 있답니다 ~!!

 

 

즉, 나는 헤어! 성형! 피부!만 바꾸면 충분하다. 하시는 분들은

-> 리워드코인을 통해서 충분히 무료로 적용할 수 있고

 

나는 그 외의 장비 아이템도 캐시 아이템을 착용하고 싶다! 는 분들은

-> 자유 코디권(3,300월드코인)를 구매해서 사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3,300 월드코인이 얼마인고 하니...  27,000원을 사용하면 3,600 월드코인 구매가 가능하네요.

 

저는 무자본 유저이기 때문에 성형, 헤어, 피부 변형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해요.

현재 입고 있는 퍼플 페어리 로브에 잘 어울리는 성형을 해주었어요,

넘 예뻐서 만! 족!

 

 

 

 

드디어 토벤 머리를 벗어났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