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진주혁신도시 충무공동 일식 맛집 이자카야마닐 기념일 방문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진주,사천,삼천포

진주혁신도시 충무공동 일식 맛집 이자카야마닐 기념일 방문

by 정사과 2022. 7. 19.
반응형

진주혁신도시 충무공동 일식 맛집

이자마캬마닐 : 기념일 생일 맞이해서 방문 :-)

 

 

 

 

진주혁신도시 충무공동에 위치한 일식 맛집, 이자카야 마닐 !

여기는 예약 없이는 방문하기 어려운 맛집이랍니다.

 

저도 3번 정도 실패했다가 ,, 3~4일 정도 여유 두고 예약에 성공 !!

남편 생일날에 맞춰서 기념일에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

 

 

 

 

당일 준비한 신선하고 좋은 식재료를 만날 수 있는 진주혁신도시 충무공동

일식 맛집 이자카야마닐은 진주시립 이성자미술관 근처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메뉴는 저렇게 6가지가 젤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

모츠나베(한우대창전골), 사시미모리아와세, 성게알플레터, 후토마키, 고등어봉초밥, 문어야끼소바

 

그 중 성게알플레터와 고등어봉초밥은 예약 한정 메뉴에요 .

이자카야마닐 예약하면서, 미리 예약하시면 되는 메뉴랍니다 ~~ !!

 

 

 

 

여기 자몽 하이볼이 맛있다는 소문에 ... 주문 ^^ 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더라구요 , 담에 또 주문해서 먹을것만 같은 자몽 하이볼 ㅎㅎ

 

 

 

 

이자카야마닐에서 처음으로 나온 메뉴는 문어야끼소바

야끼소바와 문어튀김의 조합에 감태가 올라가 있답니다.

 

저는 '감태'를 처음 먹어봤어요. 

깊은 바다에서 나는 갈조류의 해조라고 하는데 가시파래라고도 불린다고 하네요 =) 

 

 

 

 

가격이 다소 비싼가? 싶기도 하지만, 문어가 듬뿍 듬뿍

야끼소바 양도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만족스러웠던 양입니다 !! ㅎㅎ

 

 

 

 

문어야끼소바는 대체로 꽤나 짭쪼름한 맛이에요 .

일본 식당에서 밥 먹으면, 짭쪼름한 경우가 많은데 진짜 일본 현지에서 먹는듯한 너낌 ㅎㅎ

 

튀김 문어만 먹어도 안주로 너무 훌륭한데 , 야끼소바까지 더해지니 매우 든든한 식사가 되네요.

 

 

 

 

특히 추천해주신대로 야끼 소바 위에 문어 튀김을 올리고, 감태에 싸먹는게 존맛탱 ...

진짜 존맛 ㅠㅠ 감태만 먹으면 약간 해조류의 맛 때문에 비린가? 싶은데

 

어쩜 이리 문어 튀김과 야끼소바, 감태의 조합이 훌륭한지 ...

처음 먹어봤던 맛이였구, 담에 또 먹으러 가고 싶은 맛이었어요 =)

 

 

 

 

진주혁신도시 충무공동 일식 맛집 이자카야마닐에서

두번째로 도착한 메뉴는 바로 바로 기대하던 '후토마키' !!!!! 

 

 

 

 

일본식 참치김밥을 후토마키라고 부르는데요 ,

밥의 양은 적은 대신 속에 푸짐한 재료가 꽉꽉 차 있는 후토마키

 

식재료의 색감과 조합이 중요하다는 후토마키, 

단면만 봐도 매우 영롱하고 아름다워용 ㅎㅎㅎ

 

후토마키를 보고 있자니 ... 갑자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생각나는 ㅋ.ㅋ

포스팅을 하면서도 또 다시 후토카키 (or 김밥) ... 을 먹으러 가고 싶어지네요.

 

 

 

 

모든 재료가 어우러진 맛의 조화를 내는 후토마키의 맛도 합격 !!!

참치도 신선하고 계란은 부드럽고, 새우튀김은 고소하고, 

 

후토마키는 한 입에 넣고 우물거리기 힘들 정도로 사이즈가 컸어요 ㅋㅋ

맛있긴 했는데, 한 입에 욱여넣고 씹기가 조금 힘들었던 ;; ^^ ㅎㅎㅎ

 

진주혁신도시 충무공동 일식 맛집, 특별한 메뉴를 찾으신다면 이자카야마닐

꼭 한 번쯤은 예약하고 방문해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그리고 기념일 생일 맞이해서 방문했기 때문에 - !!

케이크 반입 가능한지 미리 여쭤보고 가져갔던 프라우송 베를리너 치즈케이크

 

 

 

 

프라우송 베를리너 치즈케이크, 진짜 찐맛 존맛탱이에요 !! ㅋㅋㅋㅋ

겉은 부들부들 부드러운 푸딩같고, 속은 찐한 치즈의 맛이 잘 느껴지고, 

타르트는 마치 로투스 먹는듯 바삭바삭 고소하고 찐한 커피 맛이었답니다. 

 

한 번도 먹어보지 않은 특별한 치즈케이크 원하신다면, 프라우송 베를리너 치즈케이크

인터넷으로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으니 한 번 주문해서 드셔보세용 =)

 

치즈케이크+이자카야마닐 모두 내돈내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