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부산 벚꽃 맛집 카페이띠, 나의 최애 명소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경남

부산 벚꽃 맛집 카페이띠, 나의 최애 명소

by 정사과 2022. 3. 28.
반응형

부산 벚꽃 맛집 '카페이띠'

나의 최애 벚꽃 명소인데 자랑 ㅎㅎ

 

 

 

 

매년 부산 벚꽃 시즌마다 방문하는 부산 벚꽃 맛집 카페이띠

이번에는 붐빌까봐 조금 일찍 방문했습니다 !

 

방문일자 : 3월 27일

 

 

 

 

부산 사상구 주례동에 위치하고 있는 부산 벚꽃 맛집

카페이띠는 동서대, 경남정보대학교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늘 생각하곤 해요 ... 동서대 경남정보대 학생들은 좋겠다.

매년 벚꽃 시즌만 되면 이렇게 좋은 카페가 학교 근처에 있으니.

 

내가 학생이라면 매일 매일 출근하듯 카페이띠에 발도장 찍을듯 ㅋㅋㅋㅋ

 

 

 

 

부산 벚꽃 맛집, 카페이띠의 가장 유명한 장소는 바로 

3층 ! 테라스 자리입니다. 여기가 완전 벚꽃 존맛집 ... ㅎ

 

 

 

 

작년까지만 해도 저 벚꽃나무 아래가 제일 핫스팟 ...

너나 나나 할것없이 모두 저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는데

 

이번 년도부터는 바리케이트를 치고 , 줄을 서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바뀌었네요

오히려 이렇게 바뀐 점이 더 좋은 것 같았어요 ^^

 

 

 

 

진주에서 바로 출발을 했기 때문에 ~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오늘 점심은 커피와 케이크, 크로플로 대체 ㅋㅋㅋㅋ

 

커피는 카페라떼, 아이스크림 라떼구요 .

아이스크림 크로플과 당근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

 

 

 

 

딱 벚꽃이 잘 보이는 자리에 앉아가지구 ... 맛난 디저트 냠냠하면서

벚꽃 구경하니깐 정말 눈이 즐겁구 ,. 입도 즐겁구 ㅎㅎㅎ 

 

역시 나의 최애 명소답다 ! 카페이띠가 최고야 ! 극찬 !

 

 

 

 

디저트 소개도 하나씩 해볼게욤 ~~~ ㅎㅎ

 

일단 크로플은 2개가 아니라 1개씩 나와서 조금 아쉬웠지만

( 우리는 점심 대체용이었기 때문에 ㅋㅋㅋ )

 

그래도 바삭한 크로플과 달코옴한 시럽의 맛이 굿굿 :)

 

 

 

 

카페라떼랑 당근케이크 ! 

일단 당근케이크는 공장에서 만들어지는 케이크입니당 ㅋㅋ

 

제가 당근케이크를 워낙 좋아해서, 이곳 저곳 여러 카페 다니면서

당근케이크를 먹어봤는데 ~~ 저 당케는 정말 자주 만나용 ㅋㅋㅋㅋ

 

어디서 납품해오는지는 모르겠는데, 암튼 공장에서 만들어지는 매우 익숙한 맛 !

물론 맛은 좋습니당 ~ 음미하다보면 단짠 단짠을 느낄 수 있어 제가 종종 사먹는 당케에요 ㅎ

 

 

 

 

그리고 저의 최애픽을 꼽자면 ... 아이스크림 라떼 ! 탕탕탕

 

아이스크림이 약간 서걱거리기는 했는데, 그래도 카페라떼 

커피의 씁쓸한 맛과 아이스크림의 달달한 맛이 섞여서 맛있어요 ~

 

그리고 무엇보다 비주얼이 매우 훌륭 ! ㅋㅋㅋㅋ

 

 

 

 

여기가 부산 벚꽃 맛집 , 카페이띠의 명당입니다 ~ 여러분덜 ~ ㅎㅎ

줄서서 여기에서 사진 찍으시면 되용 ㅋㅋㅋㅋ

 

저는 일요일 주말 11시 반 쯤 도착을 했었는데 ,

아직 점심 시간이라 그런지 테라스에 사람이 많지는 않았음

 

여유롭게 사진도 찍을 수 있었답니당 ㅎㅎㅎㅎ

 

 

 

 

요로코롬 2가지 스팟에서 사진 찍기 가능 !

벚꽃 개화도 많이 해서 ... 완전 이쁘더라구요 ~~ 

카페이띠에서 인생샷 많이들 건져가세욥 ㅋㅋㅋ

 

 

 

 

한 켠에는 이렇게 조그마한 포토존도 있어요 .

피크닉 컨셉으로 꾸며져 있던데 귀엽더라고용 ㅎㅎ

 

 

 

 

진주보다 부산이 벚꽃이 먼저 뾰로롱 올라온 것 같아요 .

아직 완전히 만개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꽤 많이 피었더라구요 !

 

3월 27일 기준으로도 만족할만큼 벚꽃이 피어있었으니 

여러분들도 후딱 달려가서 인생샷 찍고 오세요 ㅎㅎㅎ

 

 

 

 

나의 최애 명소이자 부산 벚꽃 맛집, 카페이띠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오늘도 행복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