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진주 평거동 맛집 파스타플레이스 데이트ෆ 땡초 크림 스테이크 리조또 강추!!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진주,사천,삼천포

진주 평거동 맛집 파스타플레이스 데이트ෆ 땡초 크림 스테이크 리조또 강추!!

by 정사과 2020. 12. 29.
반응형

진주 평거동 맛집 파스타플레이스에서 데이트

다 맛있지만 그중에서도, 땡초 크림 스테이크 리조또 강추!!

 

 

 

 

요새 로나로나 코로나 시국이라서 그런지... 맛집 포스팅 하기에도 사알짝 눈치보이지만 

그래도 먹고 살아야할게 아닙니꺼 ㅠㅠㅠㅠ 

 

코로나 심해지기 전에, 방역규칙 잘 지켜서 다녀왔던 

진주 평거동 맛집 <파스타플레이스> 찐리뷰 스타트 !! 

 

 

 

  

 

 

 

진주 평거동 맛집 파스타플레이스 가격 & 메뉴판 


 

 

여러가지 메뉴가 다양하게 있지만, 그 중에서도 땡초 크림과 스테이크 리조또 

 

이 메뉴의 후기가 가장 많더라고용 ㅎㅎㅎ 그래서 꼭 먹어보고 싶었던 땡초 크림 스테이크 리조또

 

똑같은 종류로 땡초 크림 스테이크 파스타도 있대요 :-) 

 

 

 

 

파스타도 치킨 토마토, 볼로네제, 해물, 알리오올리오 등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그 중에서 오일 명란 파스타가 맛있어 보여서 이걸로 주문 ෆ

 

 

 

 

퓨전 파스타로 해물 볶음 짬뽕 파스타라던가... 오이스터 크림파스타라던가 

 

신기한 종류의 파스타도 다양해서 좋네요 ^^

 

 

 

 

에이드랑 뽀로로 음료(아이용)도 있습니당. 아기의자도 있어용. 

 

 

 

 

식전빵과 피클 

 

 

 

 

명란 오일 파스타 등장 ෆ

 

위에 노른자 톡 터뜨릴 수 있는 계란이 올라가 있고, 

김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어서 비주얼적으로도 굉장히 맛있어 보여요!! 

 

 

 

 

파스타 양이... 양이... 진짜 많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서 2그릇 시켜놓고 진짜 식겁했습니당..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양이 푸짐!!

 

첨에 주문하기 전에는, 대체로 가격이 다 비싸다 싶었는데 

푸짐한 양에 마음이 사르를 녹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김가루랑 계란을 골고루 섞어서 먹어주면 더 맛있다는 직원분의 말씀~

 

 

 

 

중간 중간 명란도 진짜 큼직 큼직하게 들어있는데요. 

 

진주 평거동 맛집 파스타플레이스는 재료를 아끼지 않아요 ~~!! 

 

재료도 큼직한데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인심이 느껴지는 찐맛집 ෆ

 

 

 

 

면도 탱글탱글하게 잘 삶아져 있고, 숏 파스타도 들어 있어서 

 

이것저것 신기하게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 

 

 

 

 

땡초 크림과 스테이크 리조또도 도착 :) 

 

 

 

 

역시나 양이 진짜 푸짐해요 ㅋㅋㅋㅋㅋ 1.5인분씩은 나오는 것 같아요. 

 

그리고 그 위에 올려진 스테이크도... 윤기가 좌르르르 흐르는게... 사진 때깔 보소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크림 리조또는 재료를 아끼지 않아 치즈가 쭉쭉 늘어나요. 

 

 

 

 

같이 들어있는 스테이크 소스는 생각보다 꽤... 아니 많이 달긴 했는데요 ㅋㅋㅋ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 달달한 스테이크와 느끼 고소한 크림 리조또의 조합 ෆ

 

 

 

 

많이 질기지 않아 편하게 먹을 수 있었던 스테이크 >_<!! 

 

땡초 크림과 스테이크 리조또 - 강추해요!  

 

메뉴의 양도 푸짐하고, 치즈도 듬뿍 들어있구 ~ 스테이크 고기도 괜찮았어요 :-) 

 

 

 

 

아, 그리고 여기는 후식으로 커피도 나오더라구요 ~!! 

 

하나는 커피, 하나는 아이스티 이렇게 골랐는데 ~ 완전 센스있쥬 ~~?? 

 

진주 평거동 맛집 <파스타플레이스> 강추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