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가평 남이섬 여행, 비오는날 가평날씨 내일로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경기도

가평 남이섬 여행, 비오는날 가평날씨 내일로

by 정사과 2020. 8. 4.
반응형




가평내일로여행 1일차, 오늘은 가평!
남이섬으로 유명한 가평을
그동안 꼭 한번은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이번 2020 내일로 여행으로 가네요
특히 내일로 티켓을 끊으면
KTX가 거의 반값이기 때문에

부산-서울 왕복만 해도 남는 장사라는거~~ㅎ




서울역 도착해서, 작은 가방사러 롯데마트 ㄱㄱ
서울역 롯데마트 푸드트럭에서 먹은
민물장어덮밥(히츠마부시)랑 매운 교동짬뽕(?)
그리고 가격이 창렬이었던 소룡포 -

역시는 역시군
롯데마트 푸드트럭 노존맛 ㅠㅠ



서울에서 지하철 타고 1시간 반이면 가평이라니!
서울에서 가평이 이렇게 가깝다니!

서울 사람들은 좋겠다 ㅠㅠ 가평이 가까워서



 

가평터미널 출발, 남이섬 출발 버스시간표

가평터미널에서 남이섬을 가려면
가평 10-4번 버스를 타야 합니다.
10-4 버스 간격은 30분이에요 ~

 

가평터미널 안내 기사님이 잘못 알려주셔서
30분 기다린 버스를 놓치고,
또 30분 더 기다리는중...(배차간격 30분)

츄츄몬이 된 오빠를 달래기 위해
초콜릿바와 몰티져스를 먹여본다.

호랑이라떼는 을지로 호랑이카페랑 덴마크가
협업해서 만든 음료라는데 방탄커피맛???
오묘한게 참 맛있었다 ❤️

덴마크와 을지로 호랑이카페가 협업해서 만들었다는
덴마크만의 새로운 '호랑이라떼'

맛이 정말 설명할 수 없는 오묘한 커피 맛...
처음 먹어보는듯한 커피 맛이었어요.
편의점 커피로 이런 맛을 내다니...






남이섬 선착장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하고 가면 주는 쿠폰북 10종
오늘은 비오는날이라 액티비티가 모두 중지되어
다 쓰잘데기없는 쿠폰이었다... ...

밥집도 하나같이 다 비싸서 안 먹었당..ㅋㅋㅋ
가평 남이섬 맛집 가격 최소 8천원(?) 만원부터~~



날씨가 맑으면 더 좋을 것 같기도!



남이섬 가는 배의 내부 모습



은행나무가 늘어서있는 거리





비오는 날에만 찍을 수 있는 운치있는 사진

데굴데굴 밤송이



연련지에 위치한 정자에서
오붓한 시간과 사진도 찍어보자



남이섬 안에있는 연련지
연꽃 연잎들이 가득 모여있는 곳 :)

나는 갠적으로 이 연련지가 가장 좋았음!!



여행할 때마다 항상 들고다니는 필름카메라

이번 여름 내일로 여행 첫 사진!!!
예쁘게 건져서 기분이 넘모 좋구요 ㅎㅎㅎ



누가 눈사람에 그림옷 입혀줌ㅋㅋㅋㅋㅋㅋ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



왜가리...???
뱀이든 악어든 생선이든 뭐든 다 잡아먹는다는
그 전설의 킹가리인가여



비오는 날, 운치있는 사진 222



여기가 아마도 가평여행 남이섬에서
제일 유명한 메타세콰이아길

겨울연가 촬영지이기 때문에 더 유명하지 않을까
커플끼리 친구끼리 가족끼리 같이와서
사진 찍고 추억도 남기면 더 좋을것 같은 장소이다



슬슬 저녁이 되기 시작한다 .

참고로 6시가 되면 웬만한 전시관 내부 시설이
다 문을 닫으므로 조금 더 일찍가면 좋을듯

우리는 늦게 방문한 감이 없지 않다.

But 기념품가게나 밥집은 조금 더 늦게까지 영업한다.



비오는날 운치있는 사진 333



밤이되면 조명이 반짝반짝 빛나며
더 아름다워지는 남이섬의 밤 풍경



기념품 가게에서 엽서 등도 많이 팔기 때문에
나에게 쓰는 편지나 지인에게 엽서 한 장
보내보는 것도 좋을것 같다 ^^



가평 남이섬에서 10-4번 버스를 타고
다시 가평시외버스터미널로 돌아갑니다.

참고로 남이섬 출발 10-4버스 막차 시간은
저녁 8시 10분이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

다음포스팅은 가평터미널맛집 겸 술집
지금보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