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코드> <펍번호> 새콤달콤 캐치!티니핑 시즌4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본문 바로가기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새콤달콤 캐치!티니핑 시즌4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by 정사과 2023. 9. 20.
반응형

새콤달콤 캐치!티니핑 , 시즌4 티니핑
공식 메인 예고편 티저가 공개되었습니다.
 
https://youtu.be/9F0j75zX70o

 
 
안녕? 여기는 맛있는 디저트를 만드는, 디저트 마을
사라진 매직슈가볼, 디저트 마을에 문제가 생기는데
하모니 마을에 떨어진 디저트티니핑
열려라, 디저트 체인지링!
새로운 디저트티니핑들을 모두 캐치해볼까?
 
9/22(금)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티니핑tv에서 만나!
 
 

 
 
이것이 매직슈가볼인 것 같아요, 영롱하니 이쁘네요 ~
 
 

 
 
매직슈가볼을 들고 있는 이 말썽꾸러기 친구가, 뿌뿌핑 !
 
 

 
 
포실핑, 샤샤핑, 말랑핑이 어디론가 빨려 들어가버리는데 ...!

로얄 티니핑 뿐만 아니라 다른 디저트 티니핑도 하모니 마을에 떨어졌나봐요.
 
 

 
 
이 친구의 이름은 캔디핑이에요, 캔티핑도 귀엽네요 ㅎㅎ
 
 

 
 
씩씩한 모습의 말괄량이처럼 보이는 말랑핑의 모습도 기대가 되네요 :) ❤️
 
 

 
 
이번 로미의 마법 도구는 이것인가 봐요... 디자인 뽑아낸 거 보소 ...🤣🤣

마법소녀물 좋아하는 키덜트인들도 지갑 열리게 만드는 비주얼이에요 ^_^
 
 

 
 
로미의 시즌4 변신 모습! 사실 앞머리가 살짝쿵 아쉽습니다 ... ㅜㅜ ㅎㅎ
 
 

 
 
9/22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티니핑TV 꼭꼭 챙겨보자구용 ~!

새콤달콤 캐치!티니핑 시즌4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